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 면도는 내일부터 가능할까요?

남자수염제모 나도 뒤지지 않는 외모!!

여성분들에게만 외모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남성분들도 외모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뒤지지 않는 외모를 갖추고 싶다면 남자수염제모 지금이라도 시작해 보세요. 천천히 가는 것 같지만 어느새 깔끔하고, 앞서가는 외모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남자수염제모 하면서 제모후 면도 문제 고민되시죠? 어떨까 걱정도 되구요.~ 



남자수염제모 후 면도는 왠만하면 늦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서 조금이라도 버틸 수 있다면 조금더 버텨주는 것이 좋구요. 아무래도 힘들다면 남자수염제모 후 다음날부터 살살 하셔야 하는 것이구요. 



대신 면도를 할때는 한쪽 손으로 피부를 잡고, 면도기는 길게 넓은 면을 면도하는 것이 아니라 짧게 짧게 좁은 면으로 나눠서 면도한다고 생각하고 면도하시면 됩니다. 또한 피부를 쫘악 펴서 깊게 면도하지 마시구요. 남자수염제모 후에는 레이저에 의해 터진 모낭이 꽉 박혀 있기 때문에 면도도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피부도 놀란 상태이구요. 한 일주일 정도는요. 이때 너무 강하게 면도하면 피부만 상합니다. 



대신 일주일에서 열흘정도가 지나면 모공에 박혀있던 털들이 쏘옥 빠져나와서 얼굴상태가 제일 좋습니다. 대신 오래 유지 되지는 못하고 예전처럼 털이 다시 올라옵니다. 한두번 남자수염제모를 해서는 털이 얇아지는지, 늦게 올라오는지 구별도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반전은 2회쯤, 3회쯤 남자수염제모를 한다음 털이 빠지고 부터 입니다. 조금의 차이이긴 하지만, 예전보다는 털이 조금 얇아졌다는 느낌 그래서 면도시간이 짧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면도하는 간격도 줄어들구요. 매일 아침 면도하고, 오후쯤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던 분들은 남자수염제모후 오후 면도가 없어졌다는 분들이 많아지는 때입니다. 



이렇게 소리없이 점점 좋아지다가 1년쯤 가까이 되면, 40대의 경우라면 털이 보통일때 한달에 두번쯤 많으면 세번쯤 제대로 면도합니다. 중간에는 털이 별로 길지도 않고, 듬성듬성 있어서 중요한 약속이 아니면 잘 하지 않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5~6회정도만 해도 효과도 있고 좋지만 지속성이 몇달뒤면 떨어집니다. 



남자수염제모는 겨드랑이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와 함께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제모입니다. 차라리 어렸을때부터 있던 팔다리털과는 느낌이 다릅니다. 완전히 없어지면, 특별한 일이 없는한 다시 올라오지 않는 팔다리털과는 달리 남자수염제모는 성호르몬이 있는 한 조금씩은 얇게 올라올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털이 올라올 가능성이 있는데 왜 남자수염제모를 하는 것일까요? 매일 면도하는데 쏟는 정성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올라올 수 있다고 해도 확률이 확 떨어지기 때문에, 그리고 멀리서 보면 여성분들처럼 털이 얇아서 털이 있다고 인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남자수염제모를 하는 것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시작해보세요.~ 대신 시작하시고 싶다면 꼭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아픈만큼 효과도 있어야 하쟎아요.^^ 또한 효과를 위해서, 초반에는 한달에 한번정도는 방문해야 하니까 위치도 중요합니다.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고, 남자수염제모 시술까지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수술 수술이기 보다는 시술!!

강남역영구제모 나를 만족시키는 제모

털 뽑으면 괜챦다? 그냥 두어야 한다.?

턱수염영구제모 마음은 급하지만 천천히!!

굵은털제모 보기 싫은 털부터 없애보자.~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