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 믿고 시작할 만 할까요?

전신제모 가장 하고싶은 부위부터 시작하세요.~

많이들 말합니다. 그 나이가 가장 예쁘다구요. 20대는 20대대로, 30대는 30대대로요. 혹시 전신제모를 고민하신다면 미리 시작하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전신제모 를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면 그만큼 털에 대한 고민할 시간은 계속해서 없을테니까요.~ 



털이 많은 여학생들은 고등학생, 중학생때부터 시작합니다. 간단하게 종아리제모, 겨드랑이제모부터합니다. 때로는 공부에 제일 바쁜 재수생때도 많이 합니다. 털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대신, 시술하는 시간으로 대체하고 쓸데없이 고민하는 시간은 없애주자는 취지에서 어머님들이 같이 동행합니다. 전신제모도 마찬가지 입니다



유스타일9을 찾는 전신제모 고객들은 어려서부터 털에 대한 스트레스가 굉장히 강합니다. 부모님몰래 면도도 해보고, 뽑아도 보고, 제모크림도 써 보지만, 털은 없어지지 않고, 굵어지고, 때로는 애꿎은 피부만 색이 변합니다. 이럴때는 다른 방법대신 레이저제모로 하는 전신제모를 시작하세요.~ 



전신제모의 큰 걸림돌은 전신제모비용입니다. 전신을 제모하려고 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죠.~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제모를 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전신제모를 할때는 계획을 먼저 세우고 시작해야 합니다. 



전신제모를 시작할때는 내가 제모하고 싶은 부위와 그중에서도 먼저 시작하고 싶은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팔다리부위는 부위는 넓지만 여러번 같이 하면서 저렴해지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때로는 나눠서 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구요. 심지어 1년 패키지라고 해서 좀 더 횟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패키지도 있습니다. 



또한 다리전체를 하고 싶은데 비용때문에 종아리만 먼저 시작한다면 나중에 좀 더 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통은 종아리 무릎의 제모비용 , 허벅지제모비용은 따로 하는 제모비용보다는 같이하는 제모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팔다리제모를 원하는 분들이 팔하완, 종아리부터 시작하는데, 이럴때는 팔이나 다리 둘중 하나를 먼저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같이 하면서 가격이 많이 내려가니까요.~ 전신제모는 어떻게 패키지를 조율해주고, 시간을 맞춰주느냐에 따라서 가격도, 효과도 달라집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제모를 하는 경우 남성은 평균 3시간반 정도, 여성은 3시간 조금 더 걸립니다. 아침나절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팔다리제모정도라면 1시간정도 잡으시면 됩니다. 한달에 한번, 세달에 두번정도 이렇게 시간을 잡으시면 됩니다. 



백화점 가서 옷을 살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 매장에서 모두 사기 만만치 않습니다. 주력으로 하는 상품이 모두 다르게 있으니까요. 그렇지만 제모병원은 다릅니다. 



전신제모가 가능하고, 전신제모를 많이 하는 제모병원이 각각 부위의 제모를 잘하고, 경험도 많습니다. 그래서 경험이 많은 제모병원은 전신제모의 트랜드를 잘 알게 되고, 또 많이 하게 됩니다. 



전신제모의 제모횟수는 부위마다 다릅니다. 굵은 털이 어느정도 없어지는 기준으로 보았을때, 팔다리는 5~7회정도는 넘겨주어야 하고, 헤어라인, 수염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 부위는 1년 가까이를 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통부분은 그 중간 쯤 보시면 되구요. 



그렇다보니 전신제모는 한꺼번에 시작해서 하나씩 마무리하는 방법도 있고, 경제적인 여건에 따라서 하나가 끝날때쯤 다른 하나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모횟수가 5~6회정도가 넘어가면 털이 얇아져서 제모가격을 좀 더 늦출때가 있습니다. 전신제모 하는 분들은 거의 1~2달간격으로 정기적으로 오니까 그런 세밀한 제모간격까지 맞춰드리기 편합니다. 



전신제모는 부위가 많은 만큼 신경쓸 것도 많고, 제모효과까지 챙겨야 합니다. 최저가만 보고 시작하면 제모하는 중간중간 추가되는 비용이 오히려 많습니다. 기분만 상해게 되는 경우도 많구요. 처음부터 전신제모 많이 하는 제모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오히려 적게 들고, 제모효과도 좋고, 제모횟수도 덜 걸립니다. 궁금하신 점 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편하고, 제모받으러 오기도 편합니다. ^^



남자수염제모후기 늦게 일어났다면~

남자수염제모 면도는 내일부터 가능할까요?

수염제모수술 수술이기 보다는 시술!!

강남역영구제모 나를 만족시키는 제모

털 뽑으면 괜챦다? 그냥 두어야 한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