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이마제모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

남자이마제모 올백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만 헤어스타일에 신경쓰는 것 아닙니다. 남성분들도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가끔은 올백 머리도 하고 싶고, 자연스럽게 이마를 내놓고 싶지만 좁은이마라면 힘들겠죠? 이럴때 남자이마제모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리 퍼머하고, 염색하고 커트해도 않나오는 헤어스타일, 남자이마제모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태어날때는 잘 모르지만 중고등학생만 되어도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볼까 한번쯤 고민을 합니다. 투블럭 헤어스타일도 하고 싶고, 옆으로 머리를 쓸어넘기고 싶기도 하구요. 혹시 좁은이마이거나 헤어라인이 지저분하다면 남자이마제모를 해 보세요. 



남자이마제모 하기전 면도는 해 보셨죠? 남자분들은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면도를 해도 그 다음이 커버가 되지 않습니다. 요즘은 비비크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2~3일만 있으면 머리카락이 올라와 헤어라인이 이상해 집니다. 



남자이마제모는 일단 원하는 대로 면도를 한다음, 그 위에 제모레이저를 쏘여줍니다. 일정한 시간동안 레이저를 쬐고 있는 것은 아니구요. 동전만한 레이저광선이 헤어라인을 따라 움직이면서 모낭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어떤 제모레이저는 피부에 직접 닿아서 움직이기도 하고, 어떤 제모레이저는 공중에서 쏘기도 합니다. 



피부에 쏘는 레이저는 빛의 파장대에 따라서 다른 역할을 합니다. 보통 제모에 쓰이는 레이저의 파장대는 810nm 이거나 755nm 입니다. 보통의 제모병원에서는 둘 중 하나만 쓰고 있습니다. 제모레이저 한대만 해도 가격이 있다보니, 제모를 많이 하지 않는 이상 여러대를 구비하기는 힘듭니다. 그런데 남자이마제모는 이렇게 파장이 다른 레이저를 쓸 일이 꼭 생깁니다. 



특히 남자분들이 여성분들보다 머리카락도 굵고, 빡빡하게 박혀있쟎아요. A라는 파장의 제모레이저와 B라는 파장의 제모레이저는 각각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어서 서로 상호보완적인 역할을 합니다. 특히 남자이마제모는 깊게 박혀있는 털들 때문에, 810nm파장대의 제모레이저도 필요하고, 라인을 잡아야 하는 제모이기때문에 755nm 파장대의 제모레이저도 필요합니다.  이렇게 두가지 레이저를 쓰는 곳은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제모병원 뿐입니다. 



또한 남자이마제모는 털이 워낙 많고, 깊숙하게 박혀 있다보니 한번에 강하게 하기도 힘듭니다. 똑같은 레이저의 파워에도 금방 붉어지기 때문에, 모낭의 반응을 지켜보면서 조절을 해야합니다. 그만큼 제모경험이 많은 의료진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지요.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남자이마제모로 이마부분 라인부터 깔끔하게 만들어 보세요. 최저가의 남자이마제모도 중요하지만, 효과가 제대로 나와야겠죠? 좋은 제모레이저, 경험많은 의료진, 쓸데없는 시간을 아껴주는 제모시스템이 꼭 필요합니다. 궁금한 것이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지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보다는 합리적인 저가남자이마제모를 시작해 보세요.~




수염제모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남자수염제모는 잘하는 곳에서

강남다리제모 이제는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팔제모로 좀 더 글루밍해지세요.~

종아리제모 잘하는 곳의 좋은 이벤트!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