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턱수염제모 달력을 넘기듯 시작해 보세요.~

턱수염제모 편한 곳에서 마음 놓고 시작하세요.

털털한 사람들도 턱수염 많으면 힘들어 합니다. 면도하는 김에 조금 더하는 것인데 라고 생각하면 오산이것 모두 아시죠? 턱수염제모 의 범위는 어디서부터 어디일까요? 심한 분들은 목젖까지 내려오기도 하고, 턱수염제모의 범위를 넘어서 남자수염전체제모로 까지 올라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염제모를 물어볼때 제일 처음 문의하는 것이 턱수염제모입니다. 



보통 남자분들의 수염제모는 콧수염제모, 얼굴하반부분의 턱수염제모 그리고 볼부분의 얼굴중반제모로 나뉘어 집니다. 세부분의 수염제모 모두  특성이 다르구요. 오늘은 턱수염제모 위주로 설명 드릴께요.~



남자분들의 턱수염제모는 콧수염제모와 함께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턱수염제모를 여러번 하다보면 수염의 양이 점점 줄어들고, 좀 더 얇아집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전체적으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빨리 없어지는 곳도 있고, 늦게 없어지는 곳도 있습니다. 



보통은 입술 밑에 있는 있는 턱부분에 털이 가장 많이 몰려있습니다. 오백원짜리 동전을 갖다 놓으면 그안에 가장 많은 털들이 있을 거에요. 털도 많고, 성호르몬의 영향도 같이 받다보니 제모의 효과도 늦게 나타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털들이 듬성듬성 쥐가 파먹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게 남아있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턱수염제모 하기전 찍은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내 수염이 이렇게 몰려있었나 할 거에요. 일단 남아있는 턱수염은 듬성듬성 모낭이 터진 상태로 피부에 박혀 있습니다. 턱수염제모 하고 난 바로 다음은 모낭근처가 붉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면 붉은기도 없어지고, 터져서 박혀있던 모낭도 조금씩 빠지기 시작해서 일주일쯤 되면 깨끗해 질거에요. 다른 털에 비해 박혀있는 기간이 조금 더 깁니다. 모낭이 세기도 하구요. 턱수염제모는 제모하는 하루하루를 보고 제모하는 것은 아닙니다. 달력을 넘기듯 한달 한달 넘어가면서 효과가 눈에 보입니다. 



턱수염제모는 아프지 않고 하기는 힘듭니다. 모낭도 두껍고, 많고, 깊이 박혀있고 거기다가 성호르몬의 영향까지 받아서 끈질깁니다. 그래서 안아프게 쉽게 제모하기는 힘듭니다. 너무 약하게만 턱수염제모 해놓으면 나중에 횟수만큼 제모효과도 없고, 아무리 제모해도 반응이 별로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특이점들때문에 턱수염제모는 전문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모전용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왠만하면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고, 시술경험도 많아야 하구요. 한가지 더 보탠다면, 접근성이 좋은 곳이어야 합니다. 많이 깨끗하게 하고 싶다면 1년 가까이를 잡아야 하는데 거의 매달 오려면 오기 편해야 합니다. 궁금하신점들이 너무 많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지 상담받고 턱수염제모 받을 수 있습니다.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진작 편할 수 있었는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에서

항문털제모 이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남자이마제모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

수염제모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