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털제거 부드러운 얼굴을 갖고 싶어요.^^

얼굴털제거 내피부를 지켜주세요.~

얼굴털제거를 하고 싶은 분들은 매일마다 면도하는 남성분들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원하는 것입니다. 털이 굵게 올라오지 않아서 그렇지 얼굴털제거를 하고 부드러운 피부만 보이게 하는 것이 꿈이죠.~



얼굴에 털이 많은 여성분들은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든, 사우나를 가든 자꾸 실면도를 받아보라고 제안을 많이 받습니다. 화장이 더 잘 받을 것이라구요. 사실 아무리 좋은 에센스와 영양크림을 발라도 털에 모두 흡수 되는 것 같아서 찜찜하셨죠? 이런 이유때문에 얼굴털제거를 하고 싶다면 레이저제모를 생각해보세요.~



남성분들의 얼굴털제거는 수염제모로 하시면 되고, 여성분들의 얼굴털제거는 얼굴안면제모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똑같은 제모레이저로 제모를 하지만, 제모하는 방법, 제모되어가는 모습은 다릅니다. 



여성들의 얼굴털제거는 일단 면도부터 시작됩니다. 얼굴안면에 있는 얇은 털들을 면도한 다음 제모레이저로 제모합니다. 털 한개씩 제모하는 것은 아니고, 동전크기만한 레이저빔으로 제모를 하던지, 네모난 팁을 얼굴에 닿게 하여 제모를 하게 됩니다. 



제모하는 부위가 얼굴이다보니 모낭이 터지는 소리를 귀로도 들을수 있습니다. 털이 타는 냄새도 맡을 수 있구요. 코밑수염이나 귀옆처럼 조금 굵은 털의 경우 들을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얼굴털은 얇아서 제모효과가 떨어집니다. 남성들에 비해 성호르몬의 영향은 덜 받지만, 조금만 강하게 레이저를 조사해도 얼굴이 금방 붉어지기 때문에 강하게 하지도 못합니다. 털이 얇다는 것은 모낭안에 검은 멜라닌색소가 적다는 것이고, 그만큼 제모반응도 적고, 제모효과가 느리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얼굴털제거를 위해 왁싱이나 면도대신 레이저제모를 하는 이유는 그나마 근본적인 해결이기 때문입니다.  완벽하지는 않아도, 보기 싫은 정도의 두꺼운 털은 어느정도 정리되기 때문입니다.  잠깐 털을 뽑는다고 털이 영원히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굵게 다시 올라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얼굴털제거 후에는 쿨링팩을 해드립니다. 굵은 모낭들이 한꺼번에 반응하면서 얼굴이 붉게 되고, 뜨거워지기 때문에, 화상을 입기전 빨리 쿨링을 해 드립니다. 여성분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낭은 얇아도, 전체적으로 얼굴이 붉어지고, 뜨거워지기 때문에 제모가 끝난다음 후처치를 기본으로 해드립니다. 



얼굴털제거는 전문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얼굴인 만큼, 제모도 잘 되어야 하지만, 얼굴털제거후 제대로 쿨링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궁금하신점 많죠? 털없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얼굴을 갖고싶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수염제모 아침의 여유가 실수없는 하루를 만든다?

턱수염제모 달력을 넘기듯 시작해 보세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진작 편할 수 있었는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에서

항문털제모 이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