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남성브라질리언왁싱 꼭 하고 싶었던 이유는?

요즘 많이 핫한 남성브라질리언왁싱 관심 있으시나요? 사실 남들이 생각하듯 특별한 이유가 있기도 하고, 호기심에 눌러보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꼭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하고 싶다면, 여러가지 면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하세요.~



여성분들 뿐만아니라 남성분들도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생각할때 부끄럽기도 하고, 무엇부터 물어봐야 할지 난감하기도 합니다. 다른 이유보다도 안전할까, 위생적이긴 할까, 시간이 지나서 다시 털이 올라오는 것은 아닌지도 당연히 알아봐야 하구요.



몇년전까지는 남성분들에게  남성브라질리언왁싱만이 유일한 방법이었지만,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하는 브라질리언제모가 있습니다. 어렵게 한번 한번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하면서 효과가 남아있지 않다면 너무 허무하겠죠? 비용도 한두푼도 아니구요.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은 일회성입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한다음에는 깔끔해 보이기는 하지만, 일단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털이 올라옵니다. 그것보다 왁싱을 한 첫날은 아프기도 하고, 피부가 많이 놀라서 걱정이기도 합니다. 끈적거리는 느낌이 조금이라도 남으면 더더욱 그렇구요. 



혹시 털이 영구적으로 없어지길 원하시나요? 털의 양을 조금 줄이고 싶으신가요? 털이 좀 더 부드러워졌으면 좋을까요? 원하는 부분만 털을 없애고 싶으시나요? 이런 생각으로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선택하셨다면, 좀 더 안전한 방법 브라질리언제모를 고려해 보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브라질리언제모는 한번씩 시술을 받을때마다 전체 모낭중 10%정도씩 없어지고, 나머지털은 예전보다 좀더 늦게 올라옵니다. 털도 부드러워지구요. 물론 제모를 한 첫날은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과 마찬가지로, 면도한 느낌입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굵은 털은 아직 뽑히지 않은채로 면도한 느낌 그 상태로 있다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터진 모낭은 일단 피부에 박혀있습니다. 피부에 박혀있다가 보통 일주일에서 열흘정도면 모두 털이 빠집니다. 이때는 남성브라질리언왁싱보다 훨씬 깔끔합니다. 물론 제모를 하고 나면, 붉은 기가 있습니다. 예민해 보이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레이저크림을 바르면 금새 원래로 돌아옵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도 브라질리언제모도 뜨거운 곳은 하루이틀 피하셔야 합니다. 겁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상생활은 충분히 가능하시니까요. 하루 이틀만 예민하지 않도록 면속옷을 입으시면 좋구요.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으시죠? 그럴때는 꼭 물어보셔야죠? 궁금한 점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매일 수십케이스씩 하는 제모병원에서 마음도 편안합니다. ^^





남자수염영구제모 패키지 이벤트+

헤어라인제모 호감과 비호감의 차이를 극복해보자.~

레이저제모비용 이정도면 하길 잘했다.~

강남제모 제모의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수염제모 라고 쓰고 희망이라고 읽는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