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잘하는 병원은

 

- 除毛 -

Brazilian Laser Hair Removal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받으시고 영구제모하세요. 해보신 분들만 아는 그 것....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리언왁싱과는 제모하는 부위는 비슷하지만 영구제모인가 아닌가 하는 부분에서 전혀 다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레이저제모로 하면 영구제모가 됩니다. 시술 간격은 5~7주를 지켜주시고 평균 시술횟수는 8~10회정도를 할 수 있지만, 시술 횟수는 개인차이가 있습니다. 완벽히 제모를 하느냐 적당한 시점에서 멈추느냐에 따라서도 시술횟수에는 차이가 있지요.

 

 남자브라질리언제모와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부위는 같습니다. 신체적인 특성상 남자는 성기제모와 음낭제모가 포함이 될 수 있습니다. 시술목적에 따라 제모하는 부위가 선택가능하다는 것은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잘하는 병원의 또다른 장점이 됩니다.

 

 브라질리언제모除毛를 하는 목적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다를 수 있지만, 보편적으로는 위생 및 청결 목적과 미용목적, 성교통 감소를 꼽을 수 있으며, 세가지 목적이 모두 포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왁싱을 해보신 분들 중에서 브라질리언제모를 해본 경험으로 하면 좋은 것을 아는데 매번 왁싱을 받음으로써 매번 시술 시 반복되는 통증과 털이 잘 뽑혔을 경우 20일정도 마다 털이 다시 자라게 되어,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아야 되는 불편함이 있어서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이면서 피부톤은 신체 다른 부위보다 어두운 편입니다. 그리고 성호르몬의 영향이 크며, 속옷 탈의 후 시술을 받아야 하는 점이 있겠습니다. 그래서 난이도가 높은 특수한 시술 부위이면서 프라이버시보호를 위한 환경조성이 필요합니다. 피부톤이 어두운 편이므로 레이저제모시 레이저의 세기를 세게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시술 횟수가 많이 필요합니다.

 

 레이저제모로 영구제모를 받고자 할 때 간혹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또는 면도비용을 추가로 받는 곳도 있지요. 브라질리언제모부위가 음모, 회음부, 항문 등인데 팔이 닿지 않고, 보이지 않는 부위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면도를 해달라고 하기도 민망한 부위인데 면도面刀를 하고 오라고 하는 곳은 고민이 됩니다. 의료진의 털 상태 확인이 중요한데 면도를 미리 하게 되면 털상태 확인이 어렵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잘하는 병원은 털상태를 확인한 후에 면도를 해주는 곳일 겁니다. 음모의 경우 털의 모양을 디자인하길 원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털상태 확인은 꼭해야 할 것입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보다는 브라질리언왁싱을 더 많이 들어보았거나  친숙하신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겁니다. 브라질리언제모와 브라질리언왁싱의 차이는 영구제모가 되느냐 의료인이하느냐가 가장 많이 다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왁싱은 시술 후 바로 매끄러워지는 장점이 있지만, 털이 뿌리까지 깔끔히 뽑힌 경우에는 평균 20일 이내, 끊어지거나 뿌리까지 뽑히지 않은 경우, 여타 다른 이유 등으로 3~4일 이내에 다시 자랄 수 있다는 단점이 함께합니다. 다시 자라면 까칠해지면서 여러모로 불편을 감수해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를 받을 때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 있는 곳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장소에 있다면 더 좋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이외에 털이 많은 다른 부위를 영구제모하고 싶을 때 같이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다양한 제모레이저기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 좋습니다. 제모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털의 상태와 특성에 따라서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선별해서 사용을 하게 되면 좀 더 효과적인 영구제모가 될 수 있습니다.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