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제모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

 

Laser Hair-removal

Gangnam Station exit 11

 

 

 

강남역 제모 레이저제모를 하는 많은 병원들 중에는 국내에 몇 없는 오직 레이저제모만하는 병원이 있습니다. 다른 진료는 하지 않고 레이저제모만을 하기 위해서는 수 많은 제모레이저들 중에서도 다이오드, 알렉산드라이트, 롱펄스앤디야그 파장을 가지고 있는 라이트쉬어 디자이어 등 최신식 명품 레이저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털은 신체 모든 부위에서 자라나는 모양이나 길이나 굵기가 다릅니다. 길고, 짧고, 굵고, 얇고, 깊고 얕고, 밀집되어 있고 넓게 분포되어 있고, 자라지 않는 부위도 있고, 이런 곳에도 털이 자랄까? 싶은 부분까지 자라기도 합니다. 과거 '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 털이 자란데..' 라는 말을 들었었지만, 울다가 웃는 것과 상관없이 항문털이 자라기도 합니다. 자가제모하기도 쉽지 않은 부위입니다.

 

 

 

레이저제모이야기를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왁싱에 대한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방송에서 약간의 연예인들이 왁싱을 했었던 경험담을 들려주기도 합니다. 왁싱은 털을 떼어낼 때 피부상피층이 손상될 수 있으며, 털이 다시 자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반복적인 제모를 해야하는 불편함도 동반됩니다.

 

 

 

레이저모만 하는 병원은 국내에 몇 없습니다. 그만큼 레이저제모에 대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있습니다. 강남역제모 하는 병원이 좋은 이유는 개개인의 털상태와 피부톤이 다르므로 레이저제모에 사용되는 제모레이저의 장비는 세기, 작용깊이, 조사시간 등을 달리해줘야 합니다. 시술 전 의료진의 털 상태 확인 후 면도를 하고,  제모 시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는 검은색의 멜라닌색소만을 공격하게 되므로 피부톤이 어두울수록, 털의 색깔이 밝을 수록 레이저제모의 난이도는 높아집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친구추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강남역제모 병원의 특징 중 한가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50여가지 부위의 전신의 모든 털을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시술이 거듭될수록 털의 양은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라이트쉬어 디자이어, 라이트쉬어 XC, 아포지 엘리트MPX, 어드밴티지, 클라리트PRO 등 다양한 제모레이저가 있어야 합니다. 시술자의 경험 또한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다양하게 부위별로 선택가능한 패키지가 있으므로, 털의 상태에 따라 제모를 하려는 목적에 따라 감모되는 정도에 따라 선택하셔서 시술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 또한 강남역제모병원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직! 레이저제모만 하는 레이저제모병원, 강남역에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 하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