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수제모(제모성형) >>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 제모란?

비키니라인 안쪽의 치모,음모,회음부,항문 제모를 하는 올 누드 제모를 말합니다.

 

여름이면 수많은 여성들은 비키니 수영복이나 레이스 속옷을 입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게 됩니다.
 
특히 까무잡잡한 피부에 큰 엉덩이를 가지고 있는 정열적인 브라질 여성들이 주자하여 유명해진 제모로서 그 중 한 가지인 비키니라인 제모를 하게 되지만,최근에는 털을 예쁘게 남겨 옷을 입거나 벗더라도 예쁜 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외국에는 여름만 되면 수많은 여성들이 어디서 시술할지 고민하기도 합니다.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사라 제시카 파커가 브라질리언 제모를 받으러 가는 장면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왁싱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오돌토돌 닭살이 되거나 상처투성이의 다리가 되어 내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왁싱은 걱 종 피부염 맟 모낭염을 유발하며 피부에 미치는 자극이 매우 심각합니다.시술 후에도 절대 털이 줄지 않으며 통증이 심하고, 비 의료인이 제모 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아 더욱 안전하지 않습니다.

왁싱은 해당  부위에 왁싱 용 크림을 바르고 테잎을 이용 하여 텅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와 달리, 모근을 자극하고 털이 더 이상 나오지 않도록 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모하는 효과적인 법반입니다.

Ustyle9의 브라질리언 제모 시술 부위 및 특징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의 장점

1. 외음부의 털이 제거됨으로써 진규증, 질염 등 여러 가지 감염성 여성질환의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2. 매우 민감한 부위로 왁싱에 비해 통증이 적고 피부손상이 적어 안전합니다. 효과는 왁싱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3. 본인의 판단에 따라 제모 중단 후 다시 털이 어느 정도 날 수도 있습니다.

4. 훨씬 섹시하고 감성적인 외모를 가질 수 있고 레이싱 속옷 노출이나 노출이 심한 수영복도 착용 가능 하여 패션 모델이나 브라질리언 여성들이 삼바 축제를 위해 시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5. Ustyle9 타입1 의 겨우 보다 위생적인 성관계와 배뇨가 가능합니다.  단 털이 없으므로 외부로부터 외상 등에는 조금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제모 방법 및 주의사항

지금까지의 브라질리언 제모는 대부분 왁싱 형태로 많이 해 왔습니다. 그러나 워낙 피부 부작용이 자주 생겨 최근에는 제모 전문 레이저를 이용 합니다.영구 제모 보다는 시술 훳수를 조금 줄여나중에 어느 정도 상원 복구 될 정도만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민감한 부위이며 매우 감각적이기 때문에 제모 전문 의사, 특히 여의사가 시행하는 것이 옳으며 병원의 체계적인 시스템도 매우 중요 합니다.특히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수줄 있는 독자적인 시술 공간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기본 레이저 영구 제모와는 약산 다른 방법으로 시술하여 통증은 왁싱보다 훨씬 적고 다른 부위에 비해서도 특별히 더 아프지 않습니다.매우 민감한 부위로 진정이 중요하여 일반 레이저 제모에 비해 추가적인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유사 제모 레이저(피부 레이저로 제모 기능이 있는 레이저)는 아주 위험할 수 있습니다.
 
털이 자라기 시작할 때  특히 쉐이핑을 하신 경우는 모양 유지를 위해 어느 정도 털의 길이를 넘지 않도록 유지해야 합니다. 
 
시술 간격을 잘 지키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음모나 치모는 피부가 건조해지면 모발 반응과 함께, 털이 자라 올라오지 못하고 꺾어져서 속으로 자라다가 다시 밀고 나오면서 한 모낭 안에 두세 가닥의 털이 보일 수 있으므로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을 생활화 해야 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성수염 제모 시술전후(1)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의 특징 – 레이저 제모의 장/단점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쁘띠성형과 피부관리[강남제모전문 유스타일9]

유스타일나인 제모센터의 특징

올 누드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는 고대부터 있었다!

액취증[암내]이 주는 첫인상 이제는 털어버릴 때!!

레이저 제모의 부위별 특징 [3] 이제는 남성들도 올 누드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를!!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