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계절상관 없이 필수로 관리해야만 하는 팔다리제모, 유스타일나인 본문

다리제모

계절상관 없이 필수로 관리해야만 하는 팔다리제모, 유스타일나인

Ustyle9 2018.11.05 14:43

계절상관 없이 필수로 관리해야만 하는 팔다리제모, 유스타일나인

봄, 여름, 가을, 겨울 상관없이 항상 관리해야되는 털은 어디일까요? 바로 팔다리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옷이 길어지니까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고 건강관리를 위해 헬스, 요가 등 운동을 하게 됩니다. 더운 실내에서는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자연스레 팔을 걷게 되는 경우가 있고 운동하는 곳에서는 반팔, 반바지를 입게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팔다리가 노출된답니다.

그래서 저는 팔다리제모를 매번 하는 편이에요. 저의 팔다리가 언제, 어디서 보이게 될지 모르고 그런 상황이 갑작스럽게 오면 당황스럽잖아요.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한치앞도 모른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팔다리제모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팔다리제모는 셀프제모로 많이 하시는 편이세요. 아무래도 눈으로 잘 보이는 부위이고 시중에 제모용품이 많이 나와있어서 쉽게 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편리하게 눈 앞에서 털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더 큰 단점들이 존재합니다.

면도, 왁싱, 제모크림 등의 셀프제모는 일시적인 제모방법이라 계속적으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면도날이나 화학제품을 반복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게 되어요. 간지러움, 붉어짐, 쓰라림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고 면도독, 모낭염, 염증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팔다리제모를 쉽게 생각하시기 보다 정확한 제모지식과 방법을 알고 있는 의료진에게 맡기는 것을 권해드려요.

사전지식 없이 레이저제모를 받고 싶어 무턱대고 아무 병원이나 방문하시면 안됩니다. 많은 병원들이 다 다른 부위임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 레이저장비만 사용하여 시술해요.

사람마다 털의 양, 굵기, 모양 등이 다르고 피부 상태가 다 다른데 똑같은 레이저기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제대로 된 제모가 되지 않게 되고 심하게는 화상의 위험까지 있답니다. 돈과 시간을 투자해서 팔다리제모를 받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팔다리제모는 약 5~8주의 간격으로 5~7회 정도 시술을 받는 편이세요. 이것은 평균적인 수치로 개인차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정확한 주기와 횟수가 궁금하신 분들은 1:1 상담을 통해 아실 수 있답니다.

특별히 팔다리제모로 유스타일나인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직 레이저제모만 중점적으로 한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베테랑 의료진들이 직접 시술을 도와드려요.

고객을 위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제모를 받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팔다리제모 혼자서 끙끙하지말고 강남 유스타일나인으로 오세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