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제모]의 마술!!

헤어라인제모란 무엇이며 어떤 특징이 있을까?

 

제모병원에서 있으면 많은 분들이 제모를 하러 오시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루에도 수백건의 제모를 보면 별별 제모를 다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어떻게 보면 전문성으로 가지지 않으면 하기 힘든 제모서부터 동네병원에서도 할 만한 여자들의 겨드랑이제모에 이르기 까지 상당히 다양한 제모가 있지만 종종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헤어라인제모입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목 길게 보이기, 이마 넓히기, 헤어라인교정 등 많은 분야에서 이 헤어라인제모는 응용되어지고 있는데 어떻게 보면 별것 아닐 것 같아도 너무 나도 많은 노하우가 묻어있는 제모라 섣불리 하기도 조심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 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바로 "이마넓히기"입니다. 좁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답답한 인상, 뭔가 꽉 막혀 보이는 듯한 느낌, 꽉 막힌 사람에 해당하는 인상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처럼 올백을 해야 한다면 더욱이 컴플렉스를 직접 노출 시켜야 하기 때문에 정말 힘들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과거에는 성형수술로 해야만 가능했던 좁은이마의 해결방법인 이마 넓히기가 요즘은 마치 거짓말처럼 성형외과에서도 수술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가장 단순한 생각이지만 이마에서 머리를 약 2-3센티 미터 정도만 영구제모를 해서 올리면 바로 이마가 넓어지기 때문입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이 헤어라인제모는 이제 이마넓히기의 표준으로 자리 잡혀갈 만큼 먼저 수술을 하기 전에 반드시 해보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술은 활동 즉 일상생활에 있어 많은 제약을 가지고 오기도 하고 수술 자체가 가지고 있는 부작용, 합병증 등이 있을 수 있고 또한 결과가 부자연스럽게 나오는 경우도 많지만 교정을 위해서는 다시 수술을 해야만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헤어라인제모는 그렇지 않습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헤어라인제모를 하는 방법은 먼저 본인이 이마를 넓히고 싶은 만큼 머리카락을 짧게 잘라서 올립니다. 그런 다음 그 부분의 모양을 바로 잡고 잘린 머리를 레이저로 영구제모를 하는 단순한 과정입니다. 일반적으로 횟수는 6회 정도에서 12회 사이에서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 약 6개월에서 1년이 걸리지만 시술을 시작하자 마자 이마가 넓어지는 효과가 바로 나와 대부분 크게 개의치 않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경계선이 너무 선명하게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한 병원측의 노하우가 필요하며 전적으로 병원의 제모경력에 의존하는 바가 큽니다. 또한 헤어라인제모의 경우 머리카락이 발모력이 세고 또한 모낭의 깊이가 3mm까지 매우 깊은 편이라 단순한 알렉산드라이트파장으로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 아포지계열 레이저의 단점에 해당하기도 합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그러나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다이오드파장의 범용적인 레이저와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아포지계열레이저의 혼합이 필요한 경우도 많아 제대로 헤어라안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제모특화되어 있는 시설구비가 필수입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또한 요즘은 뒷목헤어라인을 위로 올림으로서 목이 길어 보이게 하는 제모도 많이 합니다. 처음 듣는 분들은 효과가 그렇겠거니 하지만 막상 해보고 나면 뒤에서 보았을 때 목이 어깨에 붙어 보이는 숏넥이 해결되어지는 뛰어난 효과가 있어 실제 이 제모를 하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기도 합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 제모, 헤어제모, 헤어 제모


헤어라인제모! 이제는 전문성있는 제모병원에서 시술을 하면 수술보다도 안전하고 훨씬 더 안정된 헤어라인을 가지게 되는 지름길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정말좋을까?

[비키니라인제모] 이제는 망설이지마세요

매끈한피부만들기

[종아리제모 ]트러블 이렇게...

피부 부드러워지는법




04-19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