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은?

Ustyle9 2013. 11. 12. 09:30

[다리제모]추천은?

다리제모추천을 할 만한 곳은 어떤 곳이 좋나요?

 

제모를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졌습니다. 제모 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실제 겨드랑이제모지만 넓은 부위 중에 가장 많이 하는 것은 역시 단연 다리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라고 하면 종아리제모하고 허벅지제모로 크게 나뉘어 지지만 남자와 여자는 분명히 차이가 있고 다리제모에 있어 많은 변수가 있어 다리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아셔야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먼저 여성의 경우 종아리털이 많은 경우 허벅지털이 어느정도 인지를 반드시 보고 판단을 해야 합니다. 보통은 종아리털이 좀 더 굵은 경우가 많고 허벅지털은 수는 많지만 털이 가늘게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제모를 종아리만 하시고 난 다음에 종아리에 털이 거의 없어지면 허벅지에 털이 눈에 잘 띄어 허벅지 털이 필요한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따라서 종아리를 5번 정도 하는 경우 허벅지를 2-3번 정도 함으로서 두 곳에 경계선이 잘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할 필요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발에 털이 많이 난 여성의 경우 종아리에 털을 다 제모하고 나면 발털이 심하게 잘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다리제모를 할 때 매우 주의를 해야 합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남자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털이 보통 많습니다. 따라서 남자는 종아리제모만 하는 경우에는 정말 황당한 경우가 많습니다. 허벅지와 종아리가 완전히 경계가 져서 마치 축구 양말을 오랫동안 신었다가 벗은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아 다리제모를 할 때 전체를 다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고객한테 잘 알려줄 수 있는 것은 다리제모추천을 할 만한 병원에서는 당연한 것입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그러나 전체적인 털의 수가 가늘고 적은 경우에는 오히려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병원에서 정확한 상담을 해보고 다리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다리의 면적은 우리 몸의 절반에 가깝게 따라갈 정도를 매우 넓은 부위입니다. 따라서 이런 부위를 제모하려면 나름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화상을 입는 다면 정말 매우 위험 할 수도 있지만 사실 레이저제모에 있어 명품레이저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경우 위험할 정도의 화상을 입게 되는 경우는 아직 것 본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장 위험한 것은 비의료인에 의한 제모로서 특히 남자의사밖에 없는 병원에서 간혹 의사가 아닌 유사의료업종관계자들로 하여금 제모를 하게 하는 것이 가장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말씀드린 데로 다리는 매우 넓은 구역이기에 다리제모를 하려면 시간이 상당히 많이 걸립니다. 특히 제모직전에 모든 털을 다 면도를 해야만 하는데 이것부터 벌써 남자같은 경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들이 집에서 혼자 면도하기도 그렇고.. 따라서 명품제모병원들의 경우 병원에서 보통 제모를 하기에 가장 적합한 털의 길이만을 남긴채로 면도를 해주게 됩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실제 털이 하나도 없는 완전히 짧은 상태에서는 제모가 힘든 레이저도 있습니다. 또한 털이 완전히 하나도 없어야 제모하기가 좋고 효과가 뛰어나게 발휘되어지는 레이저도 있습니다. 따라서 제모직전에 어떤 레이저를 쓸것인지에 따라 면도의 정도를 의료진이 직접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다리제모추천을 할만한 곳이려면 이렇게 사소한 면도에서부터 시술 후 냉각, 물론 시술과 직접 연관되어지는 레이저의 종류 의료진과 병원의 제모경력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시술하러 다닐 때 교통이 편해 잘 다닐 수 있는 곳인지.. 또한 병원시설은 제모특화되어 편하게 제모하고 프라이버시의 침해가 크지는 않는지도 잘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제모, 다리제모추천, 다리제모 추천


다리제모추천! 바로 여기 입니다.





[남성제모] 이런 것은 어떤가?

[브라질리언제모가격] 적당한가?

[남자수염]제모후기 어떨까?

[남자제모] 따라오는 여자들!

[남성제모] 인간이 되자!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