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수염제모

[수염제모]의 모낭염

Ustyle9 2013. 11. 13. 09:30

[수염제모]의 모낭염

남자들의 수염제모시에 생기는 모낭염

 

레이저로 하는 제모는 이제 영구제모로서 명성을 얻어 정말 많은 곳에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남자제모의 발전은 정말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제모를 많이 하는 병원을 보면 가장 많이 한다고 볼 수 있는 다리제모, 그리고 수염제모일 것입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제모의 부작용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아마도 모낭염일 것입니다. 모낭염은 모낭에서 생긴 염증으로서 일반적으로 뾰루지와 같은 염증반응도 피부에 보이게 됩니다. 이런 염증 반응은 어떤 경우는 생기고 어떤 경우는 생기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물론 수염이 많고 피부의 특성에 따라서도 많이 좌우되기도 하고 사용된 레이저에 따라서도 많이 좌우됩니다. 평소에 수염을 매우 짧게 깎아서 잔털의 길이가 거의 없도록 습관이 들어 있는 분들의 경우 모공의 입구에 각질층이 두꺼워 좀 더 잘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평소 면도독이 많이 생겼던 분들은 수염제모 초반에는 모낭염이 간혹 발생되기도 하지만 횟수가 거듭되면서 점차 없어지는 양상을 보입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수염제모는 다른 모든 제모에 비해 통증이 심한 편에 속하는 제모입니다. 그러나 제모의 시술 결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모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간혹 발생되어지는 모낭염에 매우 당황해 하시거나 아니면 아무리 해도 제모가 안되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일반적으로 모낭이 깊이 있는 수염은 특히 모낭의 깊이가 다른 사람들 보다 깊은 분들은 일반적인 제모레이저로 시술결과가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투과도가 높은 다이오드 명품레이저가 제격이기는 한데 보통은 라이트쉬어레이저가 가장 추천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레이저의 경우 모낭을 터뜨리고 나면 그 잔유물이 피부 위로 잘 나오지 못하고 속에 잔존하는 경우가 많아 특히 모낭염이 잘 생기는 편입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따라서 보통은 몇 회의 제모로 털을 조금 더 가늘게 하고 털의 수를 조금 더 줄이고 난 다음 시술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런 것들은 제모전문성이라 제모병원들 마다 방식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시술 후에도 냉각으로 화상을 예방하고 또한 모낭염을 예방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을 병원들 마다 쓸 수도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수염제모의 모낭염이 발생되었을 때는 일단 면도를 조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충분한 휴식이 중요하며 약간의 치료적인 연고나 먹는 약이 필요할 수도 있으나 대부분은 저절로 1-2주 안에 치료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낭염이 많이 생겼다는 것은 레이저의 반응이 잘 받았다는 의미로 볼 수도 있어 모낭염이 회복되고 난 뒤에 제모가 많이 된 것을 알 수도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수염제모의 모낭염이 무서워 수염제모의 그 찬란한 효과를 맛보지 못한다면 이는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는 것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수염제모는 정말 가장 환상적일 수도 있는 제모이니까요.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모낭염


수염제모! 다만 모든 것들을 잘 이해하고 모든 것들을 최상의 결과로 만들려면 전문성이 필요한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현명한 선택은 인생을 바꾸기도 합니다.




[다리제모]추천은?

[남성제모] 이런 것은 어떤가?

[브라질리언제모가격] 적당한가?

[남자수염]제모후기 어떨까?

[남자제모] 따라오는 여자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