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 어디까지 아시나요?

면도를 즐겨하시나요?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항상 별다른 생각 없이 사용하고 있는 제모기구인 면도에 대해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원리를 이해해 보자면 칼날을 비스듬히 장착한 기구를 가지고 피부 위로 나온 털을 깎아내는 걸 면도라고 말합니다. 많은 분들이 별다른 생각 없이 하고 있지만 제모 방법 중에서 피부를 가장 상하게 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면도


면도는 말 그래도 칼날로 피부를 긁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가 상할 수 밖에 없는 제모방법 입니다. 더 나아간다면 실수를 해 피부를 보기도 하는 방법이죠.


면도


또한 면도를 한다고 해도 털은 지속적으로 자라나고 1,2일만 지나도 털이 생기기 대문에 매일 같이 해주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면도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매일같이 해야 하는 면도 보다는 한번으로 끝낼 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많이 선호하는 추세 입니다.


면도


부위는 수염, 팔, 다리, 브라질리언까지 다양하고요. 또한 면도를 할 때 털이 너무 많거나 굵으면 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면도


마치 칼날이 튕겨나갈 것만 같은 느낌이라던가 수염에 묶여서 움질일 수 없는 느낌!! 이럴 때 힘을 주어서 세게 하기도 하는데 이러면 피부가 많이 상하죠.


면도


그럴 때 레이저제모를 몇 회 받게 되면 털의 개수도 줄어들게 되고 털의 굵기 자체도 얇아지기 때문에 수월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면도


또한 면도할 필요가 없는 피부를 만들면 피부가 점점 밝아지고 맨들맨들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면도


아무리 면도용 쉐이빙폼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피부가 자극 받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은 바뀌지 않을 것 입니다.


면도


레이저제모를 받을 때에도 조심해야 할 부분들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효과를 얼마나 볼 수 있느냐 입니다.


면도


확실한 효과를 받아 면도를 피하기 위해서는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으로 가야 좋은 시설, 비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안왁싱 알아야할것?

제모 하는 방법?

영구제모제 그효과는?

영구제모 비용 과 가격

매끈한다리 만들기 정석!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