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은 없애면 그만! 걱정 말고 시작하자 청소년제모.

털 때문에 고민인 청소년?! 웅크리지 말고 당당해지자! 


길을 다니다 보면 어느 샌가 지나다니는 학생들의 교복이 하복으로 바뀐 것이 눈에 보입니다. 그중에 여학생들의 치마는 날로 짧아지고 있다는 것이 새삼 눈에 보입니다. 이런 이유들 때문일까요? 요즘 들어 부쩍 청소년제모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자기가 지금 어느 학교에 다니고 있는데 제모가 되는지 물어보는 학생도 있는 반면 가장 많이 문의 주시는 분은 역시 부모님입니다. 부모님이 문의를 주시는 부분은 역시 시술 효과나 비용적인 부분도 있지만 부작용을 가장 걱정하십니다. 


청소년제모


청소년제모를 할 때 부작용은 없을까요? 잘 알고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에서 한다면 걱정은 안하셔도 되십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검은색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면도를 하거나 제모크림처럼 피부에 큰 자극을 주거나 몸에 이상이 생기는 시술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일시적으로 피부가 조금은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보습을 신경 쓰면서 햇빛에 피부를 노출할 때 선크림 사용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청소년제모


그렇다면 성인제모와 청소년제모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일단, 청소년들은 아직 2차 성징이 오지 않았거나 한창 성장하고 있을 시기이기 때문에 시술 횟수가 성인보다는 많이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털이라고 하는 것이 발모력도 있지만 성호르몬에 지배를 많이 받기 때문에 지금 왕성한 호르몬 치수를 보이는 청소년들은 성인보다는 횟수가 필요하고 어느 정도 본인이 만족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어느 정도 털이 더 자라 올라온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청소년제모


그렇지만 이러한 부분만 이해하고 시작한다면 학교생활을 하면서 털이 많다고 놀림 받고 땅만 보고 다니면서 움츠러들었던 모습이 아니라 적당한 길이의 예쁜 하복을 입고 당당히 친구들과 활발하게 어울리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제모


그렇다면 청소년제모를 하려면 어떤 병원을 찾아야 될까요? 일단은 가장 중요한 것이 학생의 마음을 이해해주고 친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상담이 필요하고, 학생이 혼자 시술을 받으러 왔을 때 옷부터 시작해서 일일이 뭘 챙겨올 필요 없이 몸만 편하게 오면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어야 되고 또, 여자랑 남자 여러 명이 다 같이 쓰는 대기실이 아닌 독립적인 대기실과 시술실이 존재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청소년제모


두 번째로는 의사가 직접 시술을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레이저 제모는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제모를 많이 진행해보고 적당한 처치가 가능한 의사가 직접 시술 해주는 제모만을 위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소년제모


청소년제모를 할 때는 이러한 부분을 모두 갖춘 곳을 가야 합니다!




[다리 전체 제모]털들아 안녕!잘가!

다리제모, 이제는 누구나 하는 제모!

똑똑한 전신 영구 제모 하기

레이저제모 병원 체크할것!

비키니 자신있게 입자!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