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는 피부관리의 독이다!!

면도를 하면 피부관리가 소용 없다~


어떻게 보면 이 두가지는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 입니다. 둘다 매끈한 피부를 위해 하는 것이니 말이죠. 여름과 같이 피부를 보여줘야 하는 시기에 보다 아름답기 위해서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아무리 피부가 예뻐도 털이 숭숭 나있다면 그 노력이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면도를 하게 되면 면도날이 피부를 긁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상하게 하기에 피부를 안 좋게 만들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면도, 피부관리


정답을 말씀드리자면 피부관리를 한 효과를 유지할 수 있게 면도를 하지 말라는 것 입니다. 털은 어떻게 하냐고요? 이 부분은 레이저제모가 있기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단순히 털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 내는 모낭을 없애는 시술로 최근 들어 굉장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면도, 피부관리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면도를 하지 많게 되어서 면도를 하는데 필요한 시간이나 비용을 세이브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를 상하게 하는 요소가 없어지기에 피부관리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된다는 것 입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하고 있습니다.


면도, 피부관리


다만 피부관리를 위해 면도에서 벗어나고자 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는 레이저제모 병원을 가야 한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요즘은 레이저제모에 인기가 많아지면서 제모 시술을 하는 병원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지만 우후죽순처럼 순식간에 늘어난 만큼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도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몇몇 곳은 미끼 상품으로 이용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면도, 피부관리


면도에서 벗어나기 위해 제모 시술을 하려 한다면 확실한 영구제모를 해줄 수 있는 시술자와 장비가 있는 곳을 가셔야 합니다. 시술자의 경우 7년 이상 매년 만회 이상의 시술을 했는지 보시는 것이 좋고 장비의 경우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 XC 처럼 고가의 명품레이저를 이용하는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 피부관리


피부관리를 위해 제모 시술을 하고자 한다면 부작용이 없는지도 잘 보셔야 합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피부가 상하기도 화상 당하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시술을 확실하게 해주고 시술 후 빠르게 쿨링을 해주고 레이저크림을 바라주어서 피부 진정을 시켜 부작용이 없도록 해주는 것을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 피부관리


피부관리의 독인 면도를 하지 않게 되면 점차 피부 톤이 밝아지고 피부결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_^)*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음모관리 방법들~

팔다리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

남자 남성 제모 병원 특징은??

제모 병원 추천 어떤곳이길래?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