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와 면도독 해결법!

면도독은 면도를 안 하면 됩니다!


성인 남자라면 매일같이 면도를 해야 할 수밖에 없습니다. 수염이 남성의 상징이던 때도 있었지만 요즘 같아서는 수염을 기르면 지저분하다는 이야기만 듣습니다. 그리고 직장을 다니는 입장에서는 면도를 하지 않을 수 없죠. 그렇기에 면도독이 생기더라도 어쩔 수 없이 감수를 하고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바뀌었다는 것을 아시나요?


면도, 면도독


면도독을 만드는 면도를 하지 않아도 수염을 없앨 수 있다면 어떠신가요? 그 해답은 레이저제모 속에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단순히 털을 없애주는 것 뿐만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여 더 이상 수염을 만들어내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제모가 되어 면도를 하지 않아도 깔끔한 외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면도, 면도독


기존에 면도로 인해서 생기던 면도독이라던가 상처도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되면 무엇보다 면도기를 사용하지 않기에 피부가 점차 밝아지게 됩니다. 또한 수염의 거뭇 거뭇한 느낌들도 없어지게 되어 이미지 자체가 환하게 바뀌게 됩니다. 수염이 너무 자라서 산적같이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는 분들이나 하루에 2번씩 면도를 하던 분들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이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면도, 면도독


면도독을 유발하는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굉장히 큰 이점이지만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수염제모는 영구제모를 하기 어렵다는 것 입니다. 털의 양도 많고 두꺼울 뿐만 아니라 호르몬의 영향도 강하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에 면도에서 확실히 벗어나기 위해서는 제모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곳으로 가셔야 합니다.


면도, 면도독


요즘에는 제모 병원이 굉장히 많이 생겨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들도 많습니다. 간혹 몇몇 분들은 면도를 하지 않기 위해 제모 병원을 찾았는데 10번을 하고도 제모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겪지 않기 위해서 라면 당연히 전문성이 있는 곳으로 가야 하겠죠? 이런 곳은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면도, 면도독


간단하게 설명 드려 보겠습니다 일단 연혁을 보셔야 합니다. 해당 병원과 시술자가 얼마나 오래 그리고 얼마나 많은 시술을 했는지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 다음으로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XC 같은 명품 레이저가 있는지 보셔야 하고 시술 횟수가 많이 필요한 만큼 1년 처럼 장기적인 패키지로 확실한 영구제모를 해주는지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술 전 좋은 효과를 내는 털의 길이로 면도를 해주고 시술 후 피부 진정을 확실하게 시켜주는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 면도독


면도독에서 벗어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면도를 하지 않는 것 입니다. 그리고 면도를 하지 않기 위해 확실한 영구제모를 해주는 병원에 가고 싶다면 여기로 오시길 바랍니다. *(^_^)*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면도는 피부관리의 독이다!!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음모관리 방법들~

팔다리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