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남성 수염제모 어떻게 해야할까?


사실 남성 수염제모 같은 경우, 제모를 잘하는 병원에서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사시사철 남성분들로 넘쳐납니다. 수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일단 첫인상, 이미지 혹은 면도독, 면도시간 그리고 스킨쉽할때의 불편함 등이 이유입니다. 수염이 많아 면도를 해도 푸르딩딩한 얼굴 주변에서 흔히 보이시죠? 왠지 나이들어보이고 호감형은 아니라고 생각될것입니다. 또한 이같이 남성분들 얼굴에 밀도가 높은수염들은 잦은면도로 인해 피부가 약해져 스크래치가 생기기도 쉽고 면도독이 올라 착색되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요즘같이 바쁜현대인들에게는 면도하는 시간 조차도 금이기 때문에 아침마다 면도하는것도 여간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여자친구와 스킨쉽할땐 또 어떤가요? 뽀뽀라도 하려하면 아프다고 구박받아본 경험 없으신가요? 그리하여..... 친구분들끼리 손잡고 같이 남성 수염제모 하러 오시기도 하고 부모님과 함께 또는 여자친구 손에 이끌려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시술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남성수염쪽은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많이 알아보신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남성수염같은경우 발모력도 세고 , 털의 밀도가 매우높아 통증이 다른부위에 비해 좀 있는편입니다. 일단 마취크림을 바르고 20~40분정도 있다가 시술실에서 마취크림을 닦고 의료진이 털상태나 피부상태를 본 후 면도를 하고 레이저를 쏘게됩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이때! 남성 수염제모에는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는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남성 수염제모에 효과적인 레이저로는 대표적으로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755nm)와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아포지엘리트MPX와 루트로닉사에서 가장최근에 나온 클라리티같은 레이저, 그리고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라이트쉬어XC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남성 수염제모같은 경우 시술이 끝나고 나면 시술후에 반응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다시한번 쿨링팩으로 쿨링을 해 진정을 시켜줘야 합니다. 남성 수염제모를 할때는 병원의 연차라던지 의료진들의 시술력 또한 세심히 살펴야할 부분입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약 1년동안 꾸준히 주기에 맞춰 10~12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거의 대부분의 분들은 매우만족을 합니다. 그러나 털이라는게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영역이기때문에 우리몸속에 성호르몬이 존재하는 한은 털이 완벽이 "0"이 되는 시점은 없습니다. 그래도 남성 수염제모를 하게되면 털이 얇아지고 솜털처럼 천천히 자라올라와 나중에는 T자형 수동면도기로 2~3주에 한번 가볍게 쉐이빙만 하셔도 여성의 얼굴처럼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그리고 제모에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털은 검고 굵을수록 ,피부톤은 흰색일수록 제모는 훨씬 잘됩니다. 따라서 제모시술을 받고 있다면 썬탠이나 태닝을 하지 않는게 본인에게 더 유리합니다. 단! 제모레이저는 흰색에는 반응을 하지 않기 때문에 흰털은 제모가 전혀 되지 않는다는 것!명심하세요. 또한 연령대가 낮을수록 발모력과 성호르몬치수가 높기 때문에 남성 수염제모 횟수는 그만큼 더 많이 필요 합니다.


수염제모, 남성수염제모, 남성수염


남성 수염제모의 궁금증이 이제 좀 해소가 되셨나요?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면 안된다"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하지만 어쩔수 없는건 거슬러야 하겠죠? 그게 바로 남성 수염제모가 아닐까요?^^




[몸통제모]꼭꼭 숨겨라~ 가슴카락 보인다~

부끄럽지않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 으로 마법의날 에서 벗어납시다.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전신제모] "털보"탈피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