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털 한방에해결!!

코털 깔끔하게 정리하기~~


어떠한 이유에서든 코 밖으로 삐져나온 털은 우리 삶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아무리 짧고 얇은 거라도 아무리 길고 두꺼운 거라도 밖으로 나와 인사를 수줍게 건네면 모든 사람들이 시선을 피하죠. 가끔 수줍게 코털 이 인사를 건네는 것도 민망한데 매일 같이 나온다면 어떤가요? 정말 싫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을 거에요.


코털


이러한 코털 을 없애기 위해서 족집게로 뽑아도 보고 콧털제거기를 사용해보기도 하지만 이런 방법으로 만족하기는 어려워요. 왜냐하면 언제 코털이 나올지 계속 긴장을 하고 살아가야 하기 때문이에요. 오늘 말씀드릴 부분은 바로 이러한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주는 방법으로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 랍니다~


코털


물론 다소 전문성이 필요한 부위이기는 하지만 그 전문성을 갖춘 곳에서 코털제모를 하게 되면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거죠. 이러한 곳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우선 병원 특성을 잘 보셔야 해요. 코털 제모를 해줄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하는 수술이나 시술이 어떤 것들이 있는 지에요. 가능한 제모 하나만 하는 곳이 좋겠죠?


코털


제모만 하는 병원의 경우 코털 제모도 깔끔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장비가 있어요. 코속에 있는 털의 경우 공중 조사식의 장비가 필요하고 피부자극이 적고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주는 아포지 mpx 같은 좋은 장비가 있는 곳을 찾아가시는게 좋아요. 다만 이러한 장비는 억대를 호가하는 고가 장비여서 갖춘 곳이 많지는 않다고 해요.


코털


또한 코털 제모를 해주는 시술자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시술을 하시는 분이 좋은 노하우가 있어야 보다 좋은 효과를 내주는게 당연한 부분이겠죠? 코털 의 경우 잘못 시술하게 되면 상처가 생겨 피가 나오기도 하고 코가 막혀 고생하기도 하기에 가능하면 매년 많은 코털 제모시술을 해왔는지 라거나 시술 후 케어를 확실히 해주는지를 꼭 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코털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코털 제모의 가격 또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겠죠?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고 싶다면 좋은 패키지가 있는 곳을 가시는게 좋아요. 레이저제모 시술 의 특성 상 여러 횟수를 받아야 하기에 여러 횟수를 묶어 시술하게 되면 훨씬 저렴한 시술이 가능하겠죠?


코털


코털 떄문에 고생하시던 분들이라면 레이저제모 만큼 도움이 될만한게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시술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가능하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 가시라는 겁니다~ 3_3




턱수염 콧수염 관리하기힘들다면~?

이마라인교정 방법이있다!?

좁은 이마 제모 한번에하자~!

헤어라인 교정 왁벽한선택법!

브라질리언제모 잘하는곳 그이유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