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털제모 고통받지마세요~~

팔털제모 어떻게 해야 될까?


요즘 티비를 보다가 팔털이 있는 여자가 나와서 계속 놀림을 받고 놀림을 받아 부끄러워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아무리 팔털이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해도 그것은  그 여자가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입니다. 나는 연예인처럼 많이 예쁘지도 않고 팔에 털도 있다? 그럼 무조건 팔털제모 해야 됩니다. 


팔털제모


왁싱이나 면도 만으로 팔털제모가 되느냐? 그것은 아닙니다. 면도는 털의 단면을 잘라내는 것이기 때문에 면도를 해도 검게 박혀있게 되고, 왁싱은 말 그대로 털을 뜯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자주 여러번 반복해서 진행을 하면 피부가 탄력을 잃고 피부 안으로 털이 파고드는 인그로운헤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로 팔털제모를 하는 것입니다.


팔털제모


이왕이면 효과 좋은 팔털제모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아무래도 팔털의 경우 다른 털들보다 얇고 천천히 자라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특성을 잘 알고 적절한 에너지 조절을 할 수 있는 전문성 있는 시술자가 있는 곳을 가야 지만 효과가 좋을듯한데요. 이러한 시술자는 매년 2만건 이상 팔털제모같은 부위 별로는 천건 이상 시술을 한 다해요.


팔털제모


레이저 기계도 팔털제모를 하는데 중요한 체크 사항 중에 하나예요. 무수히 많은 레이저제모 기계 중에 가장 이름 있는 레이저는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쉬어 XC가 있어요. 아포지 엘리트 MPX의 경우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으로 얇은 털이나 굵은 털에 모두 효과가 좋아요. 라이트쉬어XC의 경우는 피부에 접촉해서 시술하는 방식으로 피부 깊숙이 있는 털에 효과가 더욱 좋고요. 


팔털제모


영구제모를 하려면 서비스가 좋은 곳에서 팔털제모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바쁜 생활 중에 굳이 내가 면도를 하지 않더라도 알아서 면도를 해주고  옷이나 신발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1인 1상담실과 시술실로 남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는 곳, 그리고 시술 후에 쿨링까지 모두 진행해주는 곳이면 내가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될꺼예요.


팔털제모


이렇게 서비스 좋고 레이저 기계 좋고 전문성이 있는 시술자가 있는 곳의 팔털제모는 비쌀꺼라고 생각하시겠지요? 그러나 가격만 생각해서 정해져 있는 패키지가 아닌  내가 필요한 부위와 그 부위에 따라 필요한 횟수가 정확히 정해진 패키지가 있다면 팔털제모 저렴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팔털제모


팔털제모해서 잡고 싶은 손목이 되고 싶으세요? 그건 왁싱과 면도로는 안돼요. 레이저제모만이 방법이에요.  전문성 있는 곳 찾기 힘들다고요? 그럼 여기 오시면 되세요 .*+ㅁ+*


 

 

다리털제모 깔끔하게 하려면?

면도 하기 너무 힘들다.

다리털 깔끔하게 해결!!

인중제모 고민마세요~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