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제모 고민하고 계시나요?

브라질리언왁싱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중 많은 분들이 브라질리언왁싱을 경험 해 보셨습니다. 왜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느냐 잘 알고 계셨고, 그 선택 방법중에서 좀 더 보편화된 브라질리언왁싱을 선택하신 것이죠.~



그렇지만 요즘은 추세가 좀 바뀌어서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브라질리언제모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위생적인 면도 그렇고, 영구적인 느낌때문에 많은 분들이 브라질리언왁싱보다는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도 있지만 사실 많은 분들이 아파서, 좀 부끄러워서 다시 하기는 힘들 것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의 경우 부위도 예민한데, 가끔은 덧날때도 있어서 차라리 남녀의료진을 찾아서 브라질리언제모를 받는 것이지요,~



브라질리언왁싱은 면도하지 않고, 보통의 상태에서 피부에 액을 묻혀서 파스를 떼듯이 뜯는 것입니다. 한두번정도는 큰 문제 없이 넘어가는데 횟수가 많이 되다보면 연약한 살이 같이 뜯기거나, 피부가 늘어지면서 고민하는 분들이 생깁니다. 



반면 브라질리언왁싱과는 달리 브라질리언제모는 일단 원하는 모양대로 면도를 먼저 한다음, 그 부위를 제모레이저로 제모를 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면도한 느낌과 같습니다. 그리고 곡선부위라 면도해서 어렵다면 그냥 오셔도 상관없습니다. 별도의 비용없이 면도부터 먼저 해 드립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고 나면 처음에는 면도와 비슷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서 조금씩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조금씩 같이 자라올라오는 것 같다가 어느순간 모낭이 쑥 빠집니다. 물론 올라오는 속도는 예전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보통 모낭이 빠지려면 10일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먼저 빠지는 모낭도 있지만, 때로는 늦게 빠지는 모낭도 있습니다. 털이 굵고, 깊게 박혀있어서 검게 보이니까 족집게로 뽑고 싶겠지만 브라질리언왁싱처럼 뽑으시면 안됩니다. 브라질리언왁싱과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받아 보세요.~02-553-2011 오랫동안 브라질리언제모를 해 온 제모병원이어서 여러가지 노하우와 차이점을 안내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다리영구제모가격 을 잘 선택하려면~

다리제모-면도 말고 제모로 해결하세요~

영구제모가격 먼저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강남제모 헤메지않는다!!

팔제모 뭘로 제모하니?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