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영구제모 올해는 별명을 바꿔보세요.~

다리영구제모 대학생이 되고보니 다들 예쁘네요.

아직은 완전히 추위가 사라지지 않았지만 이제 막 대학생이 된 분들이 어머님과 합께, 친구와 함께 제모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그 이유는 다리영구제모 때문입니다. 학교때는 털과 관련된 무수한 별명에도 꿋꿋하게 살았지만, 이제는 다리영구제모로 새로운 사람이 되고 싶은 것입니다. 



학생들은 중학생, 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생이 되면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컴플렉스를 하나씩이라도 없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쌍커풀 수술의 경우 고등학교 올라가면서 하는 학생들도 있구요. 다리영구제모를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물론 대학생이 되면서 하는 경우가 더욱 많구요.



학교가 옮겨지면서 본인이 가지고 있던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은 심정일 것입니다. 특히 대학의 경우 신분세탁이라고 할 정도로 본인의 예전 이미지를 거의 모르고 있기 때문에 다리에 털이 많았던 분들은 5월이 되기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리영구제모는 한번씩 레이저제모를 하면서 모낭을 없애는 것입니다. 보통은 10~15%정도씩 없어지는데, 없어지지 않은 털들은 예전보다는 훨씬 늦게 자라나고, 얇아지니까 걱정은 훨씬 덜합니다. 



그렇다고 다리영구제모의 영구라는 말은 완전히 없어진다라고 해석하는 것은 피하세요. 다른 부위에 비해서 거의 영구적으로 된다라고는 볼 수 있지만, 호르몬이 존재하는 한, 다른 질병등에 의해 올라올 수 있는 가능성은 언제든지 조금씩 있으니까요. 그래도 호르몬의 영향을 가장 덜 받고, 제모효과도 가장 좋은 편에 속하니까 걱정은 하지 마세요. 



대신 다리영구제모는 면도를 많이 했던 분들은 느꼈겠지만, 뾰루지처럼 붉게 올록볼록 올라오고, 간지러운 때가 가끔 있는 곳이 바로 다리입니다. 보통의 다리도 면도를 하면 이럴때가 발생할 수 있는데, 다리영구제모를 할때도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하겠죠?



대신 모낭염의 가능성은 다리영구제모를 하면서 점점 줄어듭니다. 또한 다리영구제모를 한 때부터 점점 다리는 매끈해지고, 다음번 제모할때까지 보통 6주정도는 면도를 하지 않아도 괜챦습니다. 제모비용대비 효과가 가장 큰 다리영구제모 올해는 놓치지 말고 시작하세요. 새로운 좋은 별명으로 바꿔타시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안하게 상담받고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여의사제모 라면 안심할 수 있겠죠.~

강남역제모 어디서?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부끄러워서 망설이시나요?

브라질리언제모 어디서?

남자수염제모 이제는 경쟁력입니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