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 제모센터 >> 레이저 제모의 특징

레이저 제모의 장단점

 



레이저 제모란 ?

검은색 털에만 선택적으로 적용되는 제모레이저를 활용하기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레이저 제모의 장점


1. 빠르고 간단한 시술

시술 시간이 10~30분 정도로 짧으며 시술 방법이 간단합니다.

 

2. 적은 통증

시술 시 약간 따끔거리는 정도의 통증입니다.

 

3. 높은 제모효과

다른 셀프 제모에 비하여 제모 효과가 뛰어나며, 반복 시술에 의한 영구적인 제모가 가능합니다.

 

4. 안정성

모근 및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레이저 제모의 단점

 

뽑기나 모근제거, 면도 등의 다른 제모방법에 비하여 비용이 더 듭니다. (그러나 최근 제소 수가가 많이 낮아져서 오히려 반복시술이 더 많이 필요하고 피부 부작용이 심한 왁싱 등이 더 고가인 경우도 많습니다.)

 

제모전용 레이저로 하지 않은 경우 처음 한 두 번은 효과가 좋으나 나중에는 효과가 미약합니다. 특히 IPL 과 관계되는 제모레이저나 그 외의 유사제모레이저 들은 시술 당시에는 효과가 있어 보이나 3회 정도 시술하고 나면 레이저를 조사해도 받은 조차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는 반영구 제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이저 제모의 주의사항


레이저 제모를 시행한 수 최소 2~3일 간은 사우나 온천 찜질방과 같은 고온 환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온도의 샤워는 상관없습니다.

 

털이 흰색이거나 노란 색일 경우 또 지나치게 털이 가는 경우 제모 레이저 반응이 없을 수 도 있습니다.

정확한 시술 가능 여부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상담을 하신 후 결정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 피부를 가진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시술 횟수가 늘어 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피부가 검은 사람은 레이저 제모를 못하는 것이 아니므로 정확한 시술 횟수는 병원에서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나이가 젊을수록 특히 호르몬 의존성 발모 부위는 시술 횟수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의 특징 


1. 면도나 왁싱, 제모 크림 등의 제모 방법들이 일시적이고 계속 해서 제모를 해야 하는 번거움이 있는 반면, 레이저 제모는 적당한 횟수 시술을 통해 성장 주기와 수를 점차 적으로 줄여서 제모가 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레이저 제모는  털을 뽑는다거나 하는 다른 제모 방법에 비하여 통증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며 검은 멜라닌색소를 선택적으로 공격함으로 피부 손상의 거의 주지  않습니다.


3. 레이져 제모은 일반적으로 뛰어난 결과를 나타내지만 제모 레이저가 검은색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는 걸리므로 검은 피부를 가진 사람은 레이저 에너지를 낮게 시술해야 하므로 제모 시술 횟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4. 털의 생성 주기에 따라 모근이 다시 만들어지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4~6주 정도이며, 따라서 시술 간격은 이것보다 조금 더 길게 대략 6~8주 사이로 받게됩니다.또한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5~8회 이상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게 되면 부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몸통의 일반적인 뭐 굵기를 기준으로(동양인의 흑모) 90% 이상 발모를 먹게되며 상황에 따라 육개월 이후 약 10% 정도의 발모가 호르몬의 영향으로 가는 털이 다시 나게 됩니다.이 경우 약 3~6개월 간격으로 수차례 레이저로 제모를 유지하는 경우 " 한게의 모낭에서 나는 털의 겟수 제한"에 해당되어 완전히 영구 제모가 되는 것이 일반적인 이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는 현재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모전문 병원으로서 제모 부위수가 월 1,000케이스의 이상 넘는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모 전문 병원입니다. 


세계적인 제모전문 레이저로만 시술를 하며 IPL이나 기타 성능이 입증되지 못한 저가형 레이저로는 시술를 하지 않습니다.


많는 제모 레이저 회사들이 본원에 찾아와서 제모 레이저 장비를 상담 및 문의를 하며 그 임상결과의 기준 또한 본원에서 많이 배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시술은 의사선생님께서 직접 하시기 때문에 거의 모든 원장님 한분이 일년에 약 10,000 케이스 이상의 기술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스타일라인에서 많이 사용하는 아포지 레이저의 제조 회사인 Cynosure 회사에서 국내 최다의 제모레이저 램프 사용 병원임을 인정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코속털 제모부터 전신이 어떤 부위의 털들을 모든 피부 상황에서도 수없이 제모을 해보신 경험이 있는 국내 최고의 전문의사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타 병원에서 효과적인 제모를 위해 본문을 방문하여 노하우를 문의하는 경우도 매우 많으며 의사를 가르치는 병원입니다.


레이저 제모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피부색  >> 털의 색 >> 털의 굵기 및 모낭의 깊이 >> 털의 밀도 >>레이저 조사 강도 >> 시술받는 부위 >> 레이저의 종류(레이저 빔의 성격 및 전문 레이저유무) >> 레이저 빔의 조사범위(빔의 크기)  >> 시술 받는 간격>>시술 부위의 레이저 조사량




액취증 레이저 수술로 액취증을 빠르고 안전하게 치료하자! [액취증 수술 전문 병원 유스타일7 액취증 센터]

유스타일나인 남성수염 제모 시술전후(1)

유스타일나인 남성 흉부 제모 시술전후

레이저 제모 '부위 별 제모'- 팔제모 : 팔 상완 제모, 팔하완 제모

영상으로 만나는 유스타일나인

유스타인나인 특수제모(제모성형 ) - 남성 수염제모

레이저 제모란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