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영구제모 이제는 결심하세요.~

팔영구제모 비용대비 효과도 좋습니다. 

지금도 반팔을 입고 근무하고 계시죠? 그렇지만 컴퓨터에서 시선을 떼는 순간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팔털 그리고 손가락 위의 털입니다. 그다음은 자연스럽게 팔영구제모를 검색하고 있구요. 팔영구제모 가능할까요?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까요?



팔영구제모 말 그대로 영구적으로 제모가 가능할까요? 어느정도를 해야 가능할까요? 어느정도면 만족할까요? 사람들에 따라서 팔영구제모후 만족하는 정도는 다릅니다. 털이 한개도 없어야 하는 분들도 있고, 예전보다 반만 줄어들어도 만족한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팔영구제모의 뜻은 이렇습니다. 제모레이저로 제모 했을때 더이상 반응이 없을때를 영구제모 되었다고 합니다. 이때 팔을 보면 한개의 털도 없는 상태는 아니고, 얇은 털로 남아있는 것이 보일 수 있습니다. 솜털같은 느낌으로요. 



팔영구제모는 다른 부위에 비해서 제모효과가 좋은 편입니다. 제모하는 횟수만큼 털도 줄고, 늦게 올라오고, 면도하는 횟수가 급격히 줄어듭니다. 제일 좋은 점은 팔영구제모를 하는 순간부터 깔끔하다는 것이죠.~ 



그렇지만 다리영구제모와는 조금 다릅니다. 처음에는 털도 굵고, 검은 편이어서 다리제모와 7~8회정도까지는 비슷합니다. 그 뒤에는 털이 많이 얇아져 있기도 하고, 특히 팔상완뒷쪽은 얇은 털인 상태로 멈추기도 합니다. 팔영구제모는 제모효과도 좋지만 다리제모보다는 털이 얇아서 처음부터 모낭을 제대로 공격해야만 합니다. 


 


팔영구제모하러 오실때는 그냥 오셔도 됩니다. 면도도 팔영구제모의 시작이니까요. 비용추가 되는 곳도 있으니 미리 물어보시구요.~ 제모의 효과는 제모전용레이저인지 아닌지, 제모하는 의료진이 어느정도 경험이 많은지에 따라서 차이가 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팔영구제모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비용이 아깝다면서 털이 너무 올라올때까지 기다리면, 털은 모두 재생됩니다. 완전 재생되기전, 아직 힘이 없을때 다시 공격해야 팔털이 없어집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도, 시술도 가능합니다. 



얼굴털제모 이제는 동안처럼 보이고 싶다!!

다리영구제모비용 올여름부터 시원하게 보내세요.~

수염제모후기 면도는 언제하면 될까요?

팔제모가격 한여름이 되기전 준비하세요.~

이마라인교정 정리하는 것 만으로도 깨끗해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