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 패키지 이벤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의 좋은 제모 기간권 패키지 EVENT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는 잘하는 곳에서 하세요. 제모 패키지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비용은 줄이고 혜택은 늘리는 좋은방법이 됩니다. 수염이 많은 털털한 남자들에게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는 면도하는 시간을 없앨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 남자수염제모는 레이저영구제모가 될까?

 

 

 

 남자수염레이저제모의 부위는 콧수염, 턱수염, 턱밑, 목앞 수염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성호르몬의 지배를 많이 받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 비해 발모력이 강합니다. 수염은 털이 굵고, 깊은 곳에서 자라며, 종아리, 허벅지, 팔, 가슴, 엉덩이 항문 등 다른 제모 부위에 비한다면 단위면적 당 털이 자라는 밀도가 높아서 시술난이도가 높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털많은 남자들이 깔끔하게 되려면 상당히 많은 시술 횟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간혹 보통 이하의 수염을 가진 경우에는 5회 정도의 시술횟수로도 영구제모가 된다고 말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를 필요로 하는 털털한 젊은 남자들이라면 5~6 회 시술 후에도 추가적으로 충분한 시술을 하지 않는다면 완전히 깔끔해지는 것은 어렵습니다.

 간혹 면도횟수를 줄이거나 수염의 양을 줄이는 정도로 감모를 원한다면, 경과를 보면서 그보다 적은 시술횟수만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전적으로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를 받고자 하는 남자들의 수염이 많은가? 적은가? 에 따라서 원하는 최종 결과에 따라서 시술 횟수는 달라지게 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2017년을 맞이하여 남자수염제모를 원하는 분들이 제모 기간권 패키지를 시작하면 피부레이저시술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1회시술을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영구제모로 수염의 양을 줄이고 피부레이저시술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남자분들이 선택가능한 피부레이저시술에는 실점제거, 레이저토닝, 프락셀모자이크가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턱보톡스도 선택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겨드랑이제모 시술도 할 수 있습니다.

 

 

 

 

□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로 수염이 많은 남성분들의 면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시고, 피부레이저시술도 받아보세요. 이외에도 남/녀브라질리언제모, 몸통제모, 팔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기간권 패키지 시작 시에도 피부레이저시술을 1가지 선택해서 1회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스타일나인은 콧속털 포함 신체 모든 부위의 레이저영구제모 시술을 하고 있으며,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 버거킹 / SC은행이 있는 글라스타워 14층에 있습니다.

 

▶ 남자수염레이저영구제모 잘하는 병원인 유스타일나인의 시술과정 안내 동영상입니다.

 

 

▶ 찾아오시는 길

 

 

 

04-16 11: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