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제모 이렇게 편할수가~ 심지어 간단하다.

레이저제모 여름이 오기전에 시작합시다.~

뭐든지 처음하는 시술은 겁나기도 하고, 효과가 있을까, 비용대비 어느정도 만족할 수 있을까 시작도 하기전 궁금한 점 투성입니다. 레이저제모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하는 레이저제모 부위가 겨드랑이이면, 모두 효과가 잘 나올것 이라고 생각이 들 것이구요. 반면 수염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시작하면 이렇게 1년은 걸리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레이저제모 이렇게 천차만별일까요? 레이저제모는 제모하는 부위에 따라서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고, 좀 더 느리게 효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일단 부위에 따라서 털의 양이 다르고, 깊이 박혀있는 정도가 다르고, 성호르몬과 연관되기도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골라서 공격하는 시술입니다. 털의 양이 보통인 팔다리레이저제모는 보통 5~7회정도 하면 굵은 털 위주로 없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면 털의 양이 많은 헤어라인제모 나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 수염제모는 거의 1년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어렸을 때부터 있던 털들의 경우, 레이저제모가 어느정도 횟수가 끝나면 유지가 되는 편이지만, 2차 성징을 거치면서 나중에 올라온 털들은 일정한 횟수뒤에도 성호르몬 때문에 조금씩 올라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좀 더 제모횟수를 넉넉히 생각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제모의 경우 처음에는 한달에 한번정도 레이저제모를 시작합니다. 털의 양도 많고, 깊게 박혀있기 때문에, 없어졌겠지 싶어도 다시 올라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공격하면서 털을 없애가는데, 1년에 가까워져 가면 털은 많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올라오는 것이 보입니다. 성호르몬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수염제모에 많은 남성분들이 박수를 보내는 것일까요? 심지어 친구나 동료들에게 소개도 하구요. 정말 편해지기 때문입니다. 아침을 시작할때도 부담없이 시작하고, 내일 출근시간 걱정도 덜 합니다. 아침이 여유로워 지는 것이죠. ~



많은 분들이 레이저로 시술하는 미용시술중 결과가 오래가는 것은 레이저제모라고 말합니다. 리프팅이나 주름살 시술도 완화를 시켜주는 것이지 없애주지는 않으니까요. 꽃샘추위가 끝나고 나면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 지겠죠? 지금부터 레이저제모로 여름 준비 시작하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고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안전합니다. ^^




강남역 종아리제모 잘하는 병원의 가격

남자영구제모 비용 레이저제모 이벤트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잘하는 병원은- 除毛 -

남자수염제모 나를 업그레이드해준 고마운 선물^^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