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 후의 편안함

 

 

바쁜 아침, 수염제모로 여유로워집니다. 모닝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겠죠. 5분더 꿀맛같은 아침잠을 잘 수도 있습니다. 여유로워진 시간은 사용하기 나름이겠죠.

 

 

 


 

 털털한 남자들은 매일 아침 면도를 해야 합니다. 전문직, 영업직 일을 하고 있다면 깔끔하게 보여야 함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 되었습니다. 사회적인 분위기가 면도하지 않은 남성을 바라보는 시선은 좋은 의미로 자유분방? 예술적인이미지? 로 반대의 의미로는 지저분함을 느끼게도 합니다. 티비에 나오는 잘생기고 잘생긴 연예인들의 매력적이고 멋짐이 흘러넘치는 수염을 기대하면서 기르지만 현실은....

 

 

 현실의 남자들은 면도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전기면도기가 편하기는 하지만, 일정 수준이상의 수염이 자라는 남성들이라면 오중날과 같은 면도기로 면도를 해야 깔끔해집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것.. 아침에 면도하는 시간만 줄여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할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푸르스름한 피부가 살색으로 돌아오면서 탄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원래 가져야할 피부톤으로 돌아오게 되어 동안처럼 보이게 됩니다. 면도날에 베일까 걱정할 염려도 없고, 면도독 등으로 인한 지긋지긋한 모낭염 등에서도 해방이 됩니다. 피부 트러블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의 수염에 대한 자부심과 수염을 기르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신다면 굳이 수염제모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수염제모를 꼭 해야 됩니다 라고 강요를 하거나 권유를 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의 얼굴에서 수염만 없다면 좀 더 꽃미남스럽고, 수염이 없으면 좋겠고, 면도하는 시간이 아깝고, 면도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것이 싫다면 수염제모를 하시는 것이 좋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꼭 수염이 있어야 남자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수염제모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 강남역에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므로 시술력이나 제모력,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병원이 가지고 있는 시스템 등은 오로지 제모 하나만을 위해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염제모로 아침의 여유를 누려보세요.

출근전 아침의 10분은 매우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