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영구제모 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

 

Ustyle9 Laser hair removal laboratory

 

 

 

 

남자수염도 레이저제모하면 영구제모가 될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답을 먼저 드리면 됩니다. 레이저제모로 남자수염영구제모가 깔끔히 잘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아침마다 하는 면도와의 전쟁이 없어집니다. 매일아침 면도를 하지 않는 남성분들은 이해를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수염이 더 이상 매력적이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매일 아침 면도하는 경험을 하는 털털한 남자들만 알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로는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혹은 매일 면도를 하지는 않지만, 털의 양이 애매하게 모자라서 수염을 기르면 속칭 이방수염이 되시는 분들에게도 남자수염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수염을 길러도 양이 적어서 듬성듬성해보인다던지, 전혀 매력적인 수염을 기를 수 없다던지, 2~3일에 한번 또는 일주일에 한 번정도 면도하는 정도로 털이 자란다면, 조금 자라는 수염을 영구제모해서 없애버리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시 수염의 양이 적은 편이시거나 어느 정도 줄여서 적당한 감모 상태가 되길 원하신다면 5~6회 정도의 시술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남자 콧수염과 턱밑수염은 남성 호르몬의 지배를 강하게 받는 부위이므로 수염을 완전히 없애고 싶다면 10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얼굴에서 털들이 없어짐으로써 얼굴의 푸릇푸릇 거무스름 푸르딩딩한 색이 온전한 살색 빛을 되찾게 됩니다. 그러므로써 얻을 수 있는 부가적인효과는 동안얼굴처럼 보이게 된다는 것이겠죠. 본래 나이보다 좀 더 어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면도독, 모낭염, 피부트러블 등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는 전신의 많은 부위 중 남자수염제모부위는 모낭이 깊고, 털이 크고 굵으며, 밀도가 높아 난이도가 있습니다. 수염제모 시술 횟수만 늘린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많은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저의 에너지와 파장대를 조절할 수 있는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에서 수염제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시술 케이스가 많은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병원은 강남역에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 건물 14층에 있습니다. 버거킹있는 건물로 들어오시면서 왼쪽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아오시면 됩니다.


 

레이저제모 후에 붉어지거나 올록볼록 엠보싱 현상, 가려움증은 정상적인 모낭 반응입니다. 레이저는 열에너지이기 때문에 시술이 끝나고 나면  시술 부위가 약간 울긋불긋하며 올록볼록 엠보싱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털이 탈락되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모낭반응이므로 제모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절대 긁으면 안되고 수분크림을 듬뿍듬뿍 발라주시고, 연고나 약 등의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