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수제모(제모성형) >> 헤어라인제모
 
특수제모(제모성형 ) 헤어라인 제모

이마, 헤어라인교정

좁은 이마에서 이제 해방 깔끔하게 제모가 헤어라인 제모입니다.

심자 이마 이거나 이마 쪽 헤어라인, 뒤통수 헤어라인의 교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하는 제모입니다.

또한 답답한 이마를 가지신 분들이, 약간 넓은 이마를 원하시는 분에게 수술을 하지 않고 이마 성형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편한 방법 입니다.

 

머리카락은 대체로 굵고 검기 때문에 제모에 적합하지만 발모력이 세기 때문에 시술 횟수가 상대적으로 여러 번 필요합니다.

그러나 시술을 반복할 경우 원하는 모양의 예쁜 헤어 라인을 가질수 있습니다.예쁘고 알맞은 이마를 가지시길 원하시거나 뒷목라인을 원하시면 제모를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단 시술 이전에 원하는 이마 모양으로 깎고 오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병원은 미용실과는 다르기 때문에 시간도 매우 많이 걸리고 약간 비대칭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집에서 천천히 원하는 헤어라인을 깎아 오시거나 아니면 미용실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의 면도는 처음에만 한 번 하시면 그 다음은 머리가 잘 자라지 않아 면도를 하시지 않아도 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제모를 1번 했다고 털이 아예 안 나지는 않습니다. 얼마든지 교정의 기회는 있습니다.

시술 후 시술 부위가 전체적으로 살짝 붉어질 수 있으며 가려움이나 따끔거림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몇 시간에서 하루 정도 지속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사람에 따라 몇 일간 지속되는 분들도 드물게 있습니다. 얼음찜질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도며 레이저 재생크림을 바르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얼굴이기 때문에 스테로이드 연고는 2~3일만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3자이마 제모, 강남헤어라인제모, 로즈미즈 피부과 헤어라인, 아포지 제모, 영구제모가격, 이마 넓히기, 이마라인정리, 이마제모, 이마제모후기, 이마헤어라인 제모시술, 제모전문병원, 좁은이마제모, 헤어라인 이마라인제모, 헤어라인교정, 헤어라인제모 비용, 헤어라인제모가격



 
단 머리카락이 가까워 붉어져도 가리기 쉬워 별 부담을 느끼시지는 않습니다.

아름다운 뒷목을 위한 뒷목 올리기



뒷목의 헤어라인을 상단으로 밀어 올림으로써 뒷먹이 길어보이게 하는 제모입니다. 흔희 잔털이 매우 많은 분들 부터 제비꼬리가 형성된 분들이 하시는 제모입니다. 

이 경우 뒷목 헤어라인 제모로 다듬게 되면 뒷모습에서 목이 길어보이고 어깨선이 살아납니다. 특히 웹딩을 앞둔 분들이나 목선이 파인 옷들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 많이 하십니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