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남자 항문털제모로 불쾌감을 없애자! 본문

항문엉덩이콧속털제모

남자 항문털제모로 불쾌감을 없애자!

Ustyle9 2019. 4. 2. 18:11

남자 항문털제모로 불쾌감을 없애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그동안 간질간질하고 찝찝하고 불쾌했던 항문털때문에 고생 많으셨죠?ㅠ 어떻게든 간지러움을 해소하고 싶었지만 어떤방법을 써야할지 몰라 민간요법이나 방치하신 분들 계실거에요. 이럴 때 필요한것이 바로 유스타일나인의 남자 항문털제모죠! 물론 항문제모를 받는다는게 무척 민망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술을 완성한 후 만족도가 큰 제모시술이기 때문에 지금의 망설임을 후회하고 좀 더 빨리 시술받아볼 걸 그랬네~ 하실 수도 있습니다.

쾌적함이 남다른 남자 항문털제모는 몸에 털이 많은 분들일 수록 항문에 까지 털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물론 누구나 항문에 털이 있어요. 하지만 그 분포의 차이를 보이는데요.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털의 양이 많고 항문 뿐 아니라 다른 부위에 까지 연결되어 짙은 털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름이면 간질, 간질 거리고 땀띠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위생의 문제로 항문성 질환때문에 레이저 시술을 원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미용적으로도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의 항문 건강을 위해서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관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의 남자 항문털제모는 빛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속 모근 및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열을 발생시켜 털의 성장을 방해하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지기간도 길고 또 횟수 이상 시술한다면 반영구적인 효과를 낼 수 있어 깨끗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남자 항문털제모는 5~8주 간격으로 7~8회 이상 시술을 진행합니다. 물론 털의 상태나 통증의 민감함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비피부층이 얇고 예민하며 성 호르몬의 영향을 강하게 받으며, 어두운 피부톤으로 인해 레이저 상승이 어려워 상대적으로 많은 시술횟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sns나 여러 매체들을 통해 브라질리언에 대해서 많이 접해 보셨죠?

남자 항문털제모는 브라질리언 부위 중 하나입니다. 다른 제모시술도 가능하지만 항문의 털만을 제거하기 위한 고객님을 위해 시술부위 선택이 가능하죠! 약 10분 정도로 간략한 브라질리언 시술이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도 않고 면도도 의료진이 털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면도부터 시술, 쿨링까지 하나의 과정으로 진행을 합니다. 게다가 다양한 파장별 레이저장비들을 두루두루 갖춰져 있는데, 그중 공중조사방식 레이저장비를 사용해 위생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남여 분리된 깨끗하고 안락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 타인과의 마주침을 줄인 복도형 구조로 되어 있어 프라이버시를 존중 받으면서 남자 항문털제모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속옷을 탈의 한 상태에서 시술하는 만큼 프라이빗한 환경이 필수가 아닐까하는데요. 항문제모부위 뿐 아니라 어떠한 시술부위더라도 이러한 제모환경은 동일합니다~

항문 주변의 피부를 긁고 싶은 불쾌한 감각이나, 화끈 거리는 질환 등을 예방하고, 배변 후 잔여물로 인한 냄새를 해소할 수 있고 미용적인 깔끔함을 주는 남자 항문털제모는 위생과 청결함, 항문 건강을 지키기 위해도 필요합니다. 다만 피부 자체에 검은 멜라닌 색소가 많은 곳인 만큼 난이도가 있는 시술이기 때문에 의료진의 노하우와 제모장비가 중요합니다.

저가의 보급형 레이저장비는 솜털, 잔털제거에도 힘들 수 있지만 섬세한 시술, 어두운 피부톤에 의해 모근 및 모낭을 제거하는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곳에서 시술하시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제모를 하는 곳은 많지만 다양한 시술이 이루어지며 그에 따른 다양한 파장별 레이저장비들과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이 있는 곳은 찾기 힘들어요. 소중한 우리의 몸인만큼 신뢰가 가는 곳에서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제모결과를 위해서도 현명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나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