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다리털영구제모, 선택하는 이유가 있다! 본문

다리제모

다리털영구제모, 선택하는 이유가 있다!

Ustyle9 2019.08.20 16:05

다리털영구제모, 선택하는 이유가 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들 맛점하셨나요?ㅎㅎ 지금 이 시간쯤이면 식사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 식곤증으로 무거워진 눈커풀을 이겨내기 위해 고생하고 계실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의 눈을 반짝반짝하게 만들 제모소식을 가져왔어요~ 바로 지금 다리털영구제모 패키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오랜시간 동안 제모만을 해온 병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번 면도로 관리해야만 했던 다리, 선선하고 시원해진 날씨에 맞게 이젠 습하지도 않고 무덥지 않은 시원한 날씨 가운데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할 때가 왔습니다. 하지만 이미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아직까지 다리털영구제모를 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요 제모방법은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는 방법인데요! 장기적으로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성별, 나이구분없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있답니다. 가을이라고 해서 스커트 안입으시나요? 헬스다 수영이다 해서 남성분들도 요즘은 반바지를 즐겨입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정장반바지까지 있을정도잖아요?

그런데 다리에 눈을 찌푸리게 만들정도로 거뭇거뭇 짙은 다리털로 덮여있다면 다리털영구제모 시급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 곧 9월이 올테고 9월은 추석이 있잖아요? 추석하면 많은 사람들이 기분이 들떠서 새롭게 자기관리에 들어갑니다. 추석하면 아무래도 친인척들을 만나게 될테니 작년보다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은게 당연하니까요! 그중에서도 레이저제모는 여러분의 고민거리인 털관리를 제대로 도와드릴 수 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모하는 병원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 한가지 외길을 달려온 제모만 하는 병원입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에 대해 인터넷 서치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제모소식 많이 접해봤을 거에요~ 다리털영구제모는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해 모근 및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매끄럽고 건강하게 털관리를 할 수 있는 제모방법이에요.

다리의 털이 많은 사람들은 아무래도 사람들의 시선이 무척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꺼려져 면도를 고집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그만큼 털콤플렉스가 크다는 건데요,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이런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위해 타인과 마주치지 않도록 복도형 구조로 설계된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편안한 다리털영구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털은 일상이나 사회에서 여러분의 콤플렉스를 자극했던 만큼 편안하게 병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들 존중하고 배려해야만 하죠.

다리털영구제모는 남성의 경우엔 굵고 많은 긴털로 되어 있고, 여성의 경우엔 가는 털이 빼곡하죠. 게다가 체표면적도 넓고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인데다 다리의 앞, 뒷면의 피부두께차이까지 있어요. 그래서 이런 다리의 특징을 고려해 여러분께 안정적인 제모효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제모를 시술하는 의료진과 제모장비 등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무 병원이나 선택하신다면 결과가 맘에 들지 않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다리털영구제모는 5~7주 간격으로 5~7회 시술을 통해 80~90% 털을 제거하랍니다. 한번의 제모로 10~15%의 털들이 제거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넓은 부위를 속도감 있게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 5회 미만의 시술로은 재발도가 높아 여러분의 일상에 면도에서 벗어나기 힘들답니다. 이런 재발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서는 시술케이스와 의료진의 경험, 노하우로 다져진 제모장인들이 함께하는 병원에서 하는 한가지 레이저가 아니라 털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강도, 속도, 지속시간 까지 조절해 가며 섬세한 제모시술을 자랑하고 있어요.

오직 제모 한가지 외길, 우린 이 곳을 레이저제모센터라고도 한답니다. 부위별로 필수적인 부위 외에도 다양한 각종 제모부위를 다루고 있으니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