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남자다리레이저제모, 보기 흉한 털정리! 본문

다리제모

남자다리레이저제모, 보기 흉한 털정리!

Ustyle9 2019.08.26 17:07

남자다리레이저제모, 보기 흉한 털정리!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그것도 벌써 저녁이 되어가다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 기분인데요! 오늘은 가을을 맞이해 스타일의 계절에서도 남자여러분들 적응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다리털정리를 도울 수 있는 남자다리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마 이미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요즘 레이저제모가 대세의 아이콘으로 부르는 만큼 잦은 면도나 오랫동안 고민했던 털을 정리하기 위해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물론 다른 제모방법들이 없는 건 아니에요. 편의점에만 가도 면도기가 있고 시중에서 숱제거기를 이용할 수도 있죠. 하지만 이 모든 방법들은 일시적으로만 끝나는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자주 다리털정리를 해줘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계속 된 수염면도도 불편하고 귀찮았는데, 다리털까지 면도해야만 하는 상황. 괜찮으신가요?

남자다리레이저제모는 이런 일반적인 제모방법과는 달리 장기적인 제모효과가 장점이랍니다. 2년이상 제모효과가 유지되는데, 2년 이후에도 털이 없는 상태가 된다면 그 이후로는 재발도가 무척 낮다고 해요. 여러분이 생각했던 방향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2년 후 원래의 무성한 다리털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랍니다. 솜더 털의 굵기가 얇아져 있고 짧아져 잔털식으로 자랄 텐데요! 이런건 1~2회의 레이저로 관리한다면 오랜시간 유지된다고 합니다.

남자다리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깊숙히 이리저리 있는 모근 및 모낭에 조사해 더이상 털이 자라지 않도록 근본적인 원인을 태워 없애는 시술방법이에요. 또한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다른 피부조직엔 영향을 주지 않아 안정적으로 남자의 굵고 긴털을 태워 버릴 수 있답니다. 하지만 쉬워 보여도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고 앞, 뒷면 피부 두께 차이가 있으며 체표면적이 넓어 세부 부위별로 레이저 조사조건이 다양하고 속도감 있게 시술을 진행해야 해요. 그러자면 의료진의 경험이 중요하겠죠?

레이저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의료진에 따라 천차만별 효과가 생기잖아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미용의 메카 강남역에서 오랜시간 제모 딱 한가지만을 중심으로 시술해 온 제모만 하는 병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다년간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연구하고 시술해 온 병원이기 때문에 다양한 시술케이스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들, 다양한 파장별/기능별 레이저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게다가 따로 면도하고 올 필요 없이 의료진이 면도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따로 불편하게 미리 면도할 필요가 없답니다~ 가뜩이나 숱이 많은 다리털인데, 매번 면도를 하고 방문해야 한다면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잖아요~ 한 두번도 아니고.

남자다리레이저제모는 5~7주 간격으로 5~7회에서 80~90%의 털이 제거된답니다. 물론 털의 상태나 피부톤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인 기준에서는 5회 이하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답니다. 그건 어느 제모부위나 마찬가진데요! 털에도 일생이 있어 성장기, 휴지기, 퇴행기로 이루어져 있는데, 여기서 레이저는 성장기의 털에만 반응을 보인답니다. 그래서 반복적인 횟수를 통해 성장기의 털을 골라 제거하게 되는 거랍니다. 이렇게 반복 시술을 해야만 하는 만큼 제모환경도 중요하겠죠?

제모만 하는 병원은 오랜시간 제모만 해온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과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제모환경이 갖춰져 있답니다. 남여 독립된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실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보기 흉한 다리털을 정리하면 되죠! 아무래도 털을 제거한다는 것만으로도 부끄럽고 민망해 하시는 남자분들이 많아 제모 하는 병원이라면 이런 제모환경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잦은 면도 또는 방치가 아닌 남자다리레이저제모로 깨끗하게 관리해 보세요~

제모만 하는 병원은 강남역 11번 출구 코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이제 가을이 오고 있는 만큼 다음 무더운 여름을 위해서라도 미리미리 남자다리레이저제모 시작하면 어떠세요? 몸관리를 위해 헬스를 하더라도 반바지를 입게 되는데, 무성한 다리털은 사람들의 혐오감을 일으킬 수 있어요. 이제 깔끔한 피부를 위해 레이저제모에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