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엉덩이털제모, 보기싫은 털은 이제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정리해요! 본문

항문엉덩이콧속털제모

엉덩이털제모, 보기싫은 털은 이제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정리해요!

Ustyle9 2019. 9. 9. 16:50

엉덩이털제모, 보기싫은 털은 이제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정리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 오늘 아침에 출근한게 바로 아까같은데, 벌써 퇴근시간이 가까워 지고 있어요~ 요즘 태풍이다, 가을장마다 하늘이 꾸리꾸리 사나웠지만 이젠 모두 물러가 쾌청한 거 같아요~ 물론 조금 구름때문에 흐리하지만 그래서 주말처럼 강풍이 몰아치지는 않으니까요;; 제가 오늘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제모부위는 엉덩이털제모랍니다. 브라질리언, 수염, 다리 등과 같이 자주 들어보던 부위는 아니죠? 생소할 수 있지만 엉덩이제모에 대한 효과 자세하게 얘기나눠보아요~

엉덩이털제모는 항문을 제외한 뒤쪽 허리 밑부터 허벅지, 엉덩이 접히는 부분까지 일반적인 둔부의 털들을 정리하는 것이랍니다. 엉덩이털을 제모함으로써 오랜시간 앉아 일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 털이 뒤엉켜 습한 찝찝함과 냄새를 해소해 불쾌감을 쾌적하게 만들 수 있죠~ 또한 털때문에 올라온 땀띠와 종기, 모소동염 같은 염증을 완화할 수 있는 효과도 있는데요! 그리고 미관상에도 보기 좋기 때문에 으쓱으쓱 성관계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요~ 또 남성이든 여성이든 예쁘고 근사한 속옷 얼마든지 착용 하실 수 있죠!

보통 엉덩이털제모의 경우, 개인의 털상태와 피부톤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5~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털이 매우 드물게 나는 매끈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 10회 이상도 시술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또한 엉덩이의 털은 2차 성징 이후 태어난 털이기 때문에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부위라고 합니다. 그래서 연령대가 어릴수록 호르몬 수치가 높아 제모횟수가 높아져요.

엉덩이털제모 부위는 피부가 예민하고 피부톤이 어둡기 때문에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함께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가 피부 깊은 내부에 조사되어 검은 멜라닌색소를 가진 모낭과 모근에 선택적으로 영향을 주어 다른 피부조직에 데미지 없도록 안정적으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데, 요 엉덩이 부위에 대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찾는것이 쉽지 않죠. 아무래도 일반적인 부위는 아니기 때문에 시술가능한 곳도 찾기 힘들기도 하구요.

또한 엉덩이털제모가 가능한 병원을 찾았더라도 면도를 하고 방문해야 해서 난감하셨던 분들 계시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 만을 해온 병원입니다.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으로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상태를 확인하고 직접 면도하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하게 그냥 몸만 오셔서 제모하고 가시면 된답니다. 또한 늦은 저녁까지 운영하고 있어 따로 시간내어 방문하지 않아도 퇴근후 잠깐 강남역에 들러 시술하고 귀가하셔도 되죠!

엉덩이털제모는 엉덩이가 노출된 상태에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보호가 중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시술이더라도 남여 독립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원칙으로 안정된 제모환경으로 프라이버시 노출 걱정없이 매끈 깔끔하게 보기싫은 털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제모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다양한 제모장비들을 두루두루 갖추어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보다는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좀 더 쾌적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하우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아무래도 엉덩이털제모, 셀프로 관리하긴 힘드셨잖아요? 혼자서는 잘 보이지도 않고 손도 잘 자라가지 않아 할 수 없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수 밖에 없겠지만 어떻게 엉덩이를 보일까요...ㅠ 그래서 답답하더라도 그대로 방치된 상태인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젠 일시적이기도 하고 면도하기 어려워 방치해 지저분하고 근질간질한 엉덩이가 된 분들! 이젠 레이저제모로 매끈 깔끔한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그 쾌적함이 다르실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찾아오시는 길이 무척 편리합니다. 좀 더 자세한상담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도와드려요~^^ 이젠 더이상 보이지 않는다고 방치하지 마세요! 속옷, 수영복, 어떤 룩에도 소화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만드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