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배털제모, 거뭇 진한 털은 이제 그만! 본문

몸통유륜제모

배털제모, 거뭇 진한 털은 이제 그만!

Ustyle9 2019.09.21 14:53

배털제모, 거뭇 진한 털은 이제 그만!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가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 헬스부터 요가, 복싱, 스쿼시, 에어로빅, 싸이클 등 다양한 운동 시작하신 분들 많으세요. 근데 요즘은 그냥 대강 운동복 입고 운동하는 분들 잘 없죠? 운동복 조차도 스타일리쉬하길 바라세요. 그래서 그런지 은근 노출이 있는 운동복을 입으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특히 매 시즌마다 유행하고 있는 크롭티, 운동할 때도 요가복과 매치해서 입는 분들 많으세요. 인스타나 SNS를 보면 그렇게 스타일링 해서 사진 찍어 업로드 하신 분들도 많이 봤구요! 그래서 나도 해봐야지! 하셨겠지만 그전에 여러분의 배털은 어떤가요? 혹시 배털제모가 필요하진 않으신가요?

평소엔 내 배에 털이 어느정도인지 신경쓰지 않으셨을 거에요. 하지만 요즘처럼 크롭 상의가 유행하는 지금은 배털제모 꼭 필요한거 같더라구요. 사실 저도 크롭에 관심이 생겨 이리저리 이쁜 옷 뭐 없나~? 싶어서 아이쇼핑을 한적 있었는데요! 그때 쇼핑몰 모델분이 이쁘게 크롭티를 입으셨는데 재질이 어떤가 확인해 본다고 사진을 확대했더니 그대로 배의 잔털이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이분은 사진찍기 전에 제모 했어야 했는데 안타깝네 싶었었죠!

이렇게 본인은 모르고 지나갔지만 다른 타인에 의해 배털을 발견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또는 이정도 배털은 괜찮지~ 싶었지만 막상 밖에 크롭티를 입고 나가니 점점 신경쓰였던 적 있지 않으셨나요? 이젠 신경쓰이지 않도록 깔끔 매끈하게 배털제모 계획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많이들 하시는 면도로 하시라는 건 아니네요. 이건 저도 비추천하고요! 전 여러분께 레이저제모를 해보길 바라고 있어요. 아무래도 일시적인 방법보다는 앞으로 크게 털고민 신경쓰지 않도록 제모효과의 지속력이 높은 방법이 낫잖아요~

왁싱이라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털을 뽑아내는데 큰 통증도 있을텐데, 매번 관리하실 수 있으신가요?ㅠ 전 겁이 많아서.. 저처럼 큰 아픔은 싫고 제모력은 오래 유지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레이저로 시술하는 배털제모가 제격인거 같아요~ 물론 한두번으로 끝나진 않아요. 레이저가 피부 깊숙한 내부에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더이상 털이 자라지 않게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는 건 아시죠? 그런데 털에도 주기가 있어서 한번에 모낭이 제거되지 않는다고 해요.

털은 보통 성장기-퇴행기-휴지기 3단계가 반복되는데, 이때 배털제모가 적용되는 시기는 바로 성장기의 털이랍니다. 그래서 한 두번의 레이저제모로는 일부의 성장기의 털만을 잡아내는 거랍니다. 아무래도 모든 털의 주기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이건 여러분이 조급해 하지 말고 끈기를 갖고 기다려 주셔야만 해요ㅠ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곳이 있어요! 바로 강남에서도 오랜시간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시술해온 유스타일나인이라고 강남제모로 잘 알려져 있죠! 오랜시간 제모 한가지만을 연구하고 시술해온 곳으로써 여러분이 원하는 단계로 깔끔하게 될거랍니다.

유스타일나인의 배털제모는 털의 상태에 따라 개인차이는 있지만 5~8주 간격으로 6~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합니다. 크롭이 유행되면서 남성들의 거친 털 뿐 아니라 여성들의 잔털까지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데요! 체표면적이 넓고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며 남성의 경우엔 근육층이 두꺼워 레이저 도달 거리가 멀어 성별 및 세부적인 부위별로 조사조건을 달리해 시술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서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하죠! 또 배가 노출되는 만큼 프라이버시가 걱정되실텐데요. 강남제모는 남여 독립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또 남성의 경우는 굵고 긴털을 가지고 있고 여성의 경우엔 가는털이 빼곡할 수 있는데, 이런 털의 특징을 고려해 상태에 적합한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 좀 더 높은 효과까지 낼 수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을 구축해서 속도감 있는 시술이 가능하다 하니 여러분도 운동, 자기관리 들어가시기 전에 우선적으로 배털제모로 제모관리 계획해 보세요.

시술 당일만 아니라면 시술 후 운동 가능하고요! 요즘은 제모장비가 많이 발전되어 데미지를 주지 않기 때문에 제모를 준비하면서도 운동 하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매일 다녀야만 한다면 저같아도 힘들겠지만, 한달에 한번 꼴로 6~7회 이상이니 이정도면 받을만 하죠? 게다가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면도서비스가 있어서 따로 집에 들러 면도하고 가지 않아도 되서 더 편한거 같아요. 모든 병원이 면도를 해주는 건 아니라서 상담을 통해 잘 알아봇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깔끔하고 매끄러운 배를 오픈하기 위해서는 역시 레이저제모죠! 이제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제모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