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인중레이저제모, 삐죽 잔털까지 매끄럽게! 본문

여성안면제모

인중레이저제모, 삐죽 잔털까지 매끄럽게!

Ustyle9 2019.10.07 17:19

인중레이저제모, 삐죽 잔털까지 매끄럽게!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제모가 트렌드화 되면서 굵고 진하며 노출범위가 넓은 부위부터 시작해 솜털, 잔털까지 신경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사실 여성분들께 솜털, 잔털하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부위는 인중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과 인중레이저제모에 대해 소통해 보려고 하는데요! 레이저제모에 대한 효과를 의심하시는 분들 부터 얼만큼 시술 받아야 하는지, 준비해야되는 게 있는지 제모에 대한 계획을 세우면서 궁금하신 점 많으실거 같아요~

여성을 더욱 여성스럽게 하는 길!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엔 털이 있어도 처치곤란, 면도로 어쩔 수 없이 관리해야 했다면 이젠 인중레이저제모 라는 방법이 있잖아요? 나의 이미지에 마이너스 요소가 된다면 가차없이 없애야만 하는 게 바로 털인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 인중털은 솜털, 잔털로만 이루어져 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큰 스트레스를 주죠! 특히 다른 사람이 나의 인중을 유심히 볼때 마다 고민은 더더욱 커지는 거 같아요. 또 주변 사람들에게 야, 너 콧수염 길러? 이런 농담 아닌 농담에 상처 받기도 합니다.

코밑이 파릇파릇해서 스트레스 받고 계신 여성분들! 이제 망설이거나 고민하지 마세요~ 보통 인중레이저제모의 효과를 잘 못보신 경우라면 횟수가 적어서 결과가 안좋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사람에 따라 개인차이는 있지만 솜털, 잔털은 육안으로 식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결과를 위해서는 횟수가 많이 필요할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5회의 횟수만으로 결과가 나올거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보통 제모 후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 이유는 5회로는 재발도가 높기 때문인데요. 얼굴부위 같은 경우는 보통 6회~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한데요. 많으면 10회까지도 받으시는 분들 많으세요. 그러니 5회로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기 힘들죠. 또 각 제모하는 병원마다 시술과정이나 장비들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인중레이저제모 같은 경우 솜털, 잔털제거에 유리한 제모장비를 사용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솜털에 굵은 털을 제거하는 장비를 사용하면 결과가 신통치 않는 건 어쩌면 당연하지 않을까요?

또 요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레이저제모 받는 분들의 비중이 커졌는데요! 그러다 보니 여성, 남성 할 거 없이 제모하는 병원을 찾으십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성과 함께 병원에 있는 상황, 그것도 털때문이라면 너무나 민망하고 부끄러운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이런 고객님의 마음을 고려해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원칙으로 고객 1 대 1 맞춤제모를 진행한답니다. 그래서 인중레이저제모라 노출이 없지만 좀 더 편안한 기분에 제모를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인중레이저제모 더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제모할 수 있다면 그런 편리한 곳을 선택하게 되잖아요? 게다가 오직 제모 한길만을 걸어왔고,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곳이라면 결과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갑니다. 인중을 면도하다 보면 털의 단면 때문에 더욱 짙어지고 까칠하게 올라오는 기분이 든적 있으셨죠? 더이상 인중털 방치하지 마세요. 잔털이지만 눈에 너무 띄는 입가에 있기 때문일까 타인의 눈에도 너무나 잘 보이는 털 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사람들의 사회적인 인식의 변화로 털은 이제 현대인들에게 호감을 주는 요소가 아닌지 오래입니다. 연하고 잘 보이지 않는 털이지만 얼굴의 중심 코와 입주변에 있기 때문일까요? 유독 인중털이 짙어 콧수염을 연상하게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부분에 난 털은 신경써서 관리해야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찾아오시는 길도 편안합니다. 이제 잔털이라고 방심하지 마시고, 꼼꼼하게 털관리 계획해 보세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도와드립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