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가락제모, 깔끔함이 아름다운 手을 부른다!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미용과 뷰티관리가 대세라고 하죠? 그래서 저도 여러분의 미용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손가락제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손털도 레이저제모가 가능하다는 사실 모르셨을거에요~ 아무래도 대중적인 부위는 아니잖아요? 하지만 노출이 정말 많이 되는 부위가 바로 손가락이랍니다. 잘 관리된 손은 다른사람들에게 호감을 불어올거에요~ 누구든 만져보고 싶은 아름다운 손을 원하잖아요? 막 잡기 껴려지고 지저분해 보이는 손은 악수하기에도 마음이 좋지 않을 수 있어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라면 여성이든 남성이든 손가락제모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에 와서는 직업 뿐 아니라 뷰티, 미용을 위해 네일아트를 받으시는 분들 많죠? 그렇지만 손가락 마디마디에 거뭇하게 나있는 손털은 아무래도 미와는 전혀 연관이 없어요. 그저 지저분하게 보일 뿐이죠! 게다가 예전부터 팔털이 섹시하다는 말은 있어도 손털이 섹시하다는 말은 없었잖아요? 괜히 오래 전 과거부터 섬섬옥수가 미인의 특징안 것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손관리를 위해 이제 여러분도 손가락제모 신경쓰실 때가 왔습니다. 아무래도 대인관계를 신경써야만 하는 분들이라면 손에 있는 털을 신경쓰일 수 밖에 없죠! 게다가 사람마다 털의 양이나 굵기 등도 다르다는 거 아시나요? 어떤 분들은 육안으로 구별되지 않는 솜털, 잔털이라 신경이 들쓰이는데 어떤 분은 짙고, 굵고, 선명한 검은 손털이 나있어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기도 합니다. 물론 겉으로 표현은 안해도 속으로는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이런 부분들이 모여 콤플렉스가 되는건데요.

레이저제모는 이런 여러분의 손가락 콤플렉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주는 털관리 방법입니다. 다른 제모방법과는 달리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죠! 그래서 여러분이 원하는아름다운 손을 오래도록 지속 시킬 수 있게 털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버리죠! 그래서 많은 사람을 만나는 직업 뿐 아니라 손털이 많아 스트레스 받아오신분, 네일아트를 자주 받으시는 분들 등 제모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그렇다면 왜 유스타일나인 손가락제모일까요? 주변에 많은 병원들이 있는데 왜 하필 유스타일나인이어야 할까요? 그건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시술해 온곳이기 때문이랍니다.

Only One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진료해 온 병원으로, 다양한 부위별 시술케이스를 바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이 있는 부위 어디든 제모할 수 있는 풍부한 제모시술력이 갖춰진 곳이죠. 게다가 남여 독립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제모를 받을 수 있으며 의료진에 의한 면도시스템으로 따로 손마디마디 면도할 필요 없이 그냥 방문하시면 되죠! 또한 손가락제모에 적합한 둥근곡면제모가 가능한 전용 레이저장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효과적으로 시술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둥근곡면 제모가 가능한 장비뿐 아니라 여러 파장별, 기능별 레이저장비가 보유되어 있죠!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제모를 위한 레이저제모 선도브랜드입니다. 레이저제모는 결과로 인정받아야 하는 만큼 결과가 정말 중요한데요. 그 결과는 사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모에 대한 경험이 없는 의료진 보다 오직 레이저제모 만을 연구해 왔으며 다양한 신체부위별 누적 시술 건수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이 만든 시술이 만족도 높은 시술에 더 가까울 거에요.

손가락제모는 피부 및 털상태 등 개인적인 컨디션에 따라 의료진이 가장 알맞은 레이저를 선별해 시술을 진행합니다. 보통 개인차이는 있지만 6~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하죠!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이라 오시는길도 편리하니 한번 상담받아보시면 어떨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
09-23 18:14
Total
2,140,865
Today
123
Yesterday
180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