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남자다리레이저제모의 깔끔함에 반하다! 본문

다리제모

남자다리레이저제모의 깔끔함에 반하다!

Ustyle9 2020. 2. 10. 17:08

남자다리레이저제모의 깔끔함에 반하다!

 

수영장이나 레저 스포츠 또는 더운 곳으로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을 때 여성분들이 많이 신경쓰는 것은 털입니다.
과거에 남성들은 털을 의도적으로 기르고 그것이 남성스러움의 상징이라고 불려왔지만 이젠 남성들도 반바지와 수용복을 입을때 수북한 털을 관리하고 말끔한 다리를 원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날에 남자다리레이저제모로 털의 양을 줄이거나 모든 털을 없애고자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남성분들의 털은 여성분들의 털보다 훨씬 두껍고 긴 곱슬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들보다 털이 더 눈에 잘보일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다리 부위는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고 앞과 뒷면 피부의 두께가 차이가 있습니다. 한번에 같은 힘을 줘서 왁싱테이프를 하거나, 면도기, 제모크림 등의 잘못된 방법으로 제모를 하신다면 피부의 각질층 손상시키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며, 세균이 침투 하기도하여 모낭염 등을 이르킬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피부가 갑자기 건조해 질 수 있으며, 피부염을 이르키기도 하지요.

 

 

무엇보다 지속력이 짧아서 일주일에 두세번 이상은 다시 관리해 주어야 하는 고충이 있지요. 수염면도를 매일매일 해본 남성분들이라면 관리가 얼마나 번거로운지 공감하실 겁니다. 이러한 번거로운 관리 없이 더 적은 피부손상과 긴 지속력을 원하신다면 남자다리레이저제모를 추천합니다. 털의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과 모근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더이상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화상을 입히는 방법이죠.

 

 

그런데 레이저제모도 자가제모처럼 비영구제모 아닌가요? 효과가 없다고도 들었습니다. 라는 분들도 많은데요.
남자다리레이저제모는 피부표피에는 자극적이지 않게 모낭만을 선택하여 레이저를 이용해서 파괴해,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시술을 하는 횟수가 늘을수록 털 성장속도가 점점 느려지고, 굵기도 얇아지는 것이지요.

 

 

남자다리레이저제모를 하시게 되면 상대적으로 하얀 피부에 검은 털이 자라나는 특징을 가지신 분들이 가장 반영구제모의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다른 피부타입을 가지신 분들은 반영구제모가 안되는 것이 아니라 제모 시술의 횟수가 증가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평균시술 횟수는 5회에서 7회정도 하시면 80~90%가 제모됩니다. 5회 이하의 시술에서는 재발도가 높으니, 털 상태를 충분히 상담하고 체크한 뒤 횟수를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기적으로 꾸준히 시술받은 만큼 만족도도 높아 지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노출도가 높지 않은 남자다리레이저제모더라도 민망함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받으실 수 있도록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실로 구성된 제모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타인의 시선을 부담스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의 남자다리레이저제모는 의료진이 다리털의 제각각인 성장주기차이를 고려하여 털상태를 체크하고 시술을 진행합니다. 특히 남자다리털을 시술할 때 한 종류의 레이저기기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더 효과적인 제모와 모낭염 등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여러 종류의 레이저기기의 레이저파장을 조절하여 시술합니다.

 

 

 

오시면 상담원과 함께 자세하게 털상태를 체크하고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진행합니다. 시술복 등의 필요한 모든 것은 병원에 갖추어져 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남자다리레이저제모를 원하신다면 강남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을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 SC은행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하는 뛰어난 위치성도 갖추고 있어 제모하시러 방문하는 길이 편하실 거에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