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엉덩이털제모 청결과 깔끔함을 모두 챙기다!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하는 제모부위는 바로 엉덩이털제모인데요.

아마 일상에서 오래도록 의자에 엉덩이를 붙인체 일하시는 분이나 옷으로 들어나진 않아도 거뭇거뭇한 엉덩이털때문에 남 몰래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있지 말아야 할 곳에 나 홀로 거뭇하다면 방치하기 쉽진 않죠. 그렇다보니 집에서 몰래 셀프제모하다가 엉덩이에 상처가 난 분들도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 면도부터 시술, 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여러분의 엉덩이털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엉덩이털제모가 가능한 병원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답니다. 엉덩이털이 지저분하게 있는 분들은 보통 모든 엉덩이가 덮이는 속옷만 선택하게 되죠. 우선 혹시 모를 노출을 대비해 엉덩이가 모두 가려진 속옷만 입을 수 있어요. 하지만 답답하게 눌린 엉덩이털과 잘못된 제모방법으로 트러블이나 두드러기로 구생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의 엉덩이털제모는 레이저로 관리하는 방법이랍니다. 다른 셀프면도와 왁싱같이 털의 겉부분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깊은 곳에 있는 모근 및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더이상 털이 자라지 못하게 성장의 근본적인 원인을 화상입히는 방법이죠! 그렇다보니 반영구적인 효과로 큰 만족을 체험하신 사람들이 많다고 하죠. 미관상으로도 좋기 때문에 더이상 답답한 속옷만 입을 필요도 없죠.

 

 

엉덩이털제모는 더운 여름의 날 비키니수영복을 입을 때도 필요할 순간이 있어요. 왜냐하면 비키니수영복이 여러분의 엉덩이를 모두 가려주는 방패가 아니기 때문이에요. 또한 속옷을 착용해도 요즘은 시스루 느낌으로 된 속옷이 많아 엉덩이털이 노출될 순간들이 많아질 수 있어요. 특히 연인이 있는 커플이라면 나의 털많은 엉덩이를 보이기 싫은 게 당연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런 민망하고 계속 관리하기 힘든 부위는 레이저제모로 반영구적으로 털을 없애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보기 드물게 제모만을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이죠. 또한 여러 종류의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시술을 펼치는 곳입니다. 또한 한계없이 털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제모가능하며 프라이빗한 제모환경으로도 유명하죠.

 

 

또 이 엉덩이털제모 할 때, 불편한 점이 있잖아요? 바로 면도인데요. 시술 하루 전 집에서 면도하고 오라고 하는 병원이 대다수에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피부 뿐 아니라 털의 상태도 확인하기 위해 별도의 면도비용 없이 털 상태를 확인하고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 진정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합니다. 게다가 한가지 장비만 고집하지 않고 부위에 적합한 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진행하기 때문에 횟수도 줄일 수 있고 효과도 높은 거 같아요.

 

 

게다가 엉덩이털제모는 엉덩이를 의료진에게 보여야 하잖아요? 그렇다보니 민망하고 부담스럽게 생각하기 쉽죠.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동성 의료진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남자는 남자 의료진에게 여자는 여자 의료진을 선택해서 시술받을 수 있어요. 또한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된 제모환경이 갖춰져 있어 사생활이 보호되는 안정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이제 망설이지 마세요~ 여러분의 위생과 청결, 건강을 위해 레이저제모를 선택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06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 건물로 들어오시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도착~!

찾아오기 참 쉽죠?^_^

 

 

 

 

 

 

 

 

 

 

댓글
댓글쓰기 폼
09-26 11:01
Total
2,141,352
Today
70
Yesterday
225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