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다리털제모 노출걱정 뚝 여름맞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제모관리 열심히 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지난 여름 겨드랑이나 팔, 다리털관리에 소홀 하신 분들 중 민소매나 짧은 반바지를 입고 나가 낭패를 당한 분들도 계셨을 거 같아요. 또한 면도나 제모크림 등은 일시적일 뿐이라 긴 여름휴가 동안 유지가 되지 않아 번거롭게 면도를 해야만 했을 거에요. 그래서 올해엔 코로나로 인해 비행기는 타지 못해도 미리 다음 여행을 위해 팔다리털제모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잦은 면도로 인해 겨드랑이나 팔, 다리털이 거뭇해지고 털이 더 굵어지는 거 같아서 올해엔 여름을 앞두고 레이저제모로 팔다리털제모 결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아무래도 무더운 요즘날 크롭이나 민소매 나시 즐겨 입는 분들도 많은데, 털때문에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남녀 노소 생활의 에티켓으로 자리잡은 면도기, 족집게, 크림, 스프레이, 패치 등 그 방식도 정말 다양해 지고 있는데요 좀 더 효과적인 제모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단연코 레이저제모가 으뜸인 거 같아요~

또 셀프제모는 털이 자랄 때마다 반복해야만 해서 잦은 자극으로 피부가 거무스름하게 변하거나 거칠어지기 쉽죠. 또한 노출이 잦은 여름엔 제모가 필수임을 고려했을 때, 셀프제모보다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피부미용 계획에 도움이 될거에요~ 요즘은 피부관리 요소도 정말 다양해 져서 얼굴만 관리하기 보단 몸매의 바디리프팅까지도 신경쓰고 있잖아요? 그런만큼 피부를 거칠고 상하게 하는 일시적인 제모방법 보다도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로 팔다리털제모 하시는 것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팔다리털을 밁고 깎거나 밀고, 뽑는 시대는 이제 지나가고 있어요~ 이제 레이저제모 시대! 피부상처, 색소침착, 모낭염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었던 자가제모는 계속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를 보안한 레이저제모는 오래도록 매끈한 상태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레이저 빛이 모낭의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고 털의 생장을 멈추게 하는 방식이죠!

또한 레이저제모는 개인의 피부타입, 털의 굵기, 레이저 투과 깊이 등을 고려해 적합한 장비가 선택되어야 합니다. 부위에 따라서도 제모레이저가 달라지고 사람에 따라 털상태가 달라 같은 부위더라도 다른 장비를 써야만 할 때도 있죠. 이렇게 개인맞춤 시술이 가능할 수 있게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보유한 의료기관에서 팔다리털제모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그런만큼 풍부한 제모연구와 경험, 노하우를 갖춘 실력파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죠! 또한 전신 어떤 털이든 메인으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팔다리털제모는 물론 다른 어떤 부위의 털들도 완성도 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가지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는 의료기관이랍니다.

게다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된 제모환경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편안한 팔다리털제모를 받을 수 있게 해줄거에요~ 또한 따로 집에서 면도하고 오실 필요없이 의료진이 시술 전 털상태를 체크한 뒤 면도서비스를 해드리기 때문에 그냥 오시면 됩니다. 또한 시술 후 쿨링케어, 진정케어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레이저는 뜨거운 빛 에너지로 털의 모근 및 모낭을 제거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통증이 있는 시술이에요.

그래서 요즘은 팔다리털제모를 할 때, 장비자체적으로 쿨링시스템이 있는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어요. 또 시술 후에도 시원하게 쿨링케어와 수분, 레이저크림으로 진정관리가 들어가죠! 또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여성이라면 제모횟수 채우는 동안 겨드랑이털 제모를 무료로 서비스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직 제모만 하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예약을 이용해 주시면 친철하고 빠르게 응대해 드려용^^

이제부터 노출걱정없이 매끈한 팔다리라인 만들어 볼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
08-12 16:04
Total
2,132,241
Today
122
Yesterday
232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