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성공하는 노하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정말 갑자기 확 추워졌는데요! 다들 가을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여름에만 관리를 잠깐해서 단기 다이어트, 잠깐 제모관리 등등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제모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하고 난 후의 편리함을 다들 조금씩 알게되면서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하는 관리로 변해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브라질리언부위 같은 경우에는 미적으로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닌 청결면에서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감염성질환도 예방될 뿐만 아니라 성교통을 해소하는 목적으로 제모를 하기도 하시는데요. 이런 다양한 장점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려고 해요!

남성분들 중에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시술을 망설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연 진짜 효과가 있을지, 정말 깔끔한 상태로 유지될지, 병원 방문이 부담스러울까봐 등등의 다양한 이유를 가지고 계시답니다! 특히 병원을 방문하는 것 자체가 프라이버시 보장이 안되고 민망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꼭 참고해주세요!

브라질리언 부위의 경우에는 집에서 셀프로 제모를 하기에는 어려운 곳이에요. 혹시나 시도를 한다고 해도 굉장히 피부두께가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함부로 제모를 했다가는 피부의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또한 면도기같은 집에서 사용하는 제모기기로 제모를 하게 되면 피부에 상처를 낼 수도 있고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발생할 수 있어 오히려 나중엔 관리가 더 힘들어 질 수 있답니다! 왁싱의 경우에는 셀프제모보다는 청결하고 깔끔하게 제모가 가능하지만 털이 나는 근본적인 이유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털이 다시 자라나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평생 시술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래서 시간과 노력대비 비효율 적인 방법인 것이죠.

그래서 이런 단점들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잇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줄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이유를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의미한 횟수 이상으로만 제모를 진행하면 깔끔한 모습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보통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의 경우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 5~7주의 간격을 두고 6~7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브라질리언같은 경우 음기, 성기, 음낭, 항문, 회음부로 나누어져있기 때문에 부위별로 선택해서 진행도 가능하답니다! 해당 부위의 경우 민감한 부위이기도 하고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다른 부위보다 어두워요. 또한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까다롭고 시술 횟수도 많이 필요한 부위인데요. 그래서 제대로 된 병원 선택이 중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인 강남에서 오랜시간 동안 제모만을 해온 병원으로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장비도 여러부위들을 제모시술하기 위해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레이저제모기기마다 장점이 다르고 스팟크기, 파장의 종류, 접촉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이 개개인마다 피부컨디션과 모발을 확인 후 가장 적합한 방법의 시술이 가능한 것이죠.

물론 시술력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시술자로써 가장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지 일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운영중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시술자와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죠. 또한 1인 제모시술실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시술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민감한 부위인만큼 의료진도 동성의료진이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안심할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의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시술 과정도 굉장히 체계적인데요. 먼저 탈의 후 대기하고 있으면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 후 면도에 들어가며 디자인을 설정하게 됩니다. 레이저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 케어와 마무리크림을 도포하며 끝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 이유겠죠?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이외에도 다른 다양한 부위를 시술하고 있으니 평소스트레스를 받았던 부위가 있으면 고민하지 말고 상담받아 보세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의 경우 여러번의 시술 횟수가 필요한 만큼 병원의 접근성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가장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어요. 또한 평일에는 8시 30분까지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겠죠?

그럼 오늘 주제도 재미있으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롤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