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영구제모 나만 몰랐던 손쉬운 비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요! 다들 주말에 계획한 것이 있으신가요? 요즘은 주말에도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다 보니 집에 있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평일에는 재택근무에다 주말에도 하루종일 집에 있다보면 확찐자에 덥수룩한 수염자국까지 점점 지저분해지고 게을러지는 자신의 모습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지금같은 시기가 외모를 가꾸기 최적의 시기인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관리를 받기 시작하면 정말 중요한 약속이나 외출이 필요할 때 멋있는 모습으로 나갈 수 있는데요. 특히 수염의 경우 조금만 방치해도 지저분하게 기르고 인상도 칙칙해 보여요. 이런 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서 오늘은 남자수염영구제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남자수염영구제모를 받게 되면 따로 면도를 하지 않아도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음은 물론 면도기를 이용해도 없어지지 않던 푸르스름하던 피부를 깔끔하게 탈바꿈 시킬 수 있어요. 몇번만 시술을 받게 되면 깔금함을 유지할 수 있는 레이저제모! 함께 도전해 볼까요?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알아보기 전에는 주로 혼자 집에서 셀프면도를 하셨을 텐데요. 사실 가장 간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방법은 피부에 많은 무리를 줄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면도기를 이용하면 피부표면에 올라와 있는 털만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푸르스름함이 얼굴에 그대로 남아 있을 뿐 아니라 발모력이 좋으신 분들은 반나절만 지나도 털이 스멀스멀올라오죠. 그래서 더 나이가 들어보이게 한답니다. 왁싱도 종종 찾아주시는데요. 왁싱의 경우는 면도기를 이용한 것 보다는 비교적 깔끔한 제모가 가능해요. 하지만 이도 근본적인 털을 제거하는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몇일이 지나면 털이 올라오기 시작하고 이때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매번 샵을 방문해야하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생각했을 때 비효율적인 방법이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남자수염영구제모는 털을 자라게 하는 모낭과 모근을 레이저를 이용해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검은 멜라닌 색소가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해 흡수된 에너지가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과 모낭을 제거하는 원리랍니다.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랜시간 동안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죠. 또한 검은 멜라닌 색소가 있는 모낭과 모근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다른 피부에는 자극을 줄일 수 있답니다. 보통 1회 시술시 15%정도의 감모효과가 있는데요. 털의 생장 주기에 맞춰 4~6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을 시술해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또한 부위별로 세세하게 나눠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만도 시술이가능하죠.

생각보다 많은 횟수를 시술해야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수염부위의 경우 모낭이 굵고 크며 모낭이 피부 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또한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밀도도 높은데요. 그래서 다른 부위들보다 많은 횟수를 필요로 합니다! 많은 횟수를 믿고 맡기려면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지, 나에게 맞는 레이저제모기기가 있는지를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기기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레이저제모기기들마다도 다들 특성이 다르고 스팟크기, 조사량, 접촉방식, 파장 등이 다르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의 판단 하에 개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레이저기기로 시술이 가능하죠.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처음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병원에 가기 좀 부담스럽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그런 고객님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대기실부터 1인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죠. 또한 제모시술실 역시 1인실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기 전 대기실과 시술실도 소독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모만 하는 병원은 시술과정도 굉장히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먼저 수염부위의 경우 피부깊은곳에 모낭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혹시 모를 고통을 대비하여 마취크림을 도포하게 되는데요. 그 뒤로는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해주십니다. 그런다음에 레이저제모하게 되는데요. 레이저제모가 끝난 뒤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도포하며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는 거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수염만해도 얼굴중반수염(볼, 구레나룻), 콧수염(코 밑 수염), 얼굴하반수염(턱수염, 볼, 하반부~목젖라인까지, 단 콧수염제외), 앞목수염 이렇게 세세하게 나눠져 있는데요. 수염부위를 제외하고도 50여가지의 레이저제모시술이 가능하답니다! 혹시 스트레스였던 다른 부위가 있으셧다면 이번에 함께 도전해보세요.

여러번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이 좋아야 시기를 놓치지않고 잘 관리할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어떤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잘 방문해주실 수 있겠죠? 


그럼 오늘의 정보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