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현명한 선택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이번주도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여름은 긴 장마와 태풍때문에 날씨가 내내 좋지 않았는데요. 요즘 너무 좋은 날씨때문에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것 같아요. 이제 선선해지면서 관리에 신경을 잘 쓰게 되는게 사실인데요.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관리를 해주는게 좋답니다! 꾸준히 관리를 해야 내년에도 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기 있고 좀더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미리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부위가 부위인만큼 누군가에게 제모를 맡기는 것 자체를 꺼려하시는 남성분들이 있는데요. 미용목적뿐만 아니라 중요 부위의 청결을 지켜주고, 털과 배변 잔여물로 인해 발생하는 항문소양증을 예방해주기도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센터에 방문하여 시술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의 주제!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러 가 볼까요?

먼저 어떤 부위로 세분화 되어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음모, 성기, 음낭, 항문, 회음부로 세세하게 나누어져있답니다. 이는 병원마다 나누는 부위가 다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5가지 부위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이죠. 브라질리언부위를 제모하게 되면 속옷을 입을 때도 깔끔함은 물로 털 때문에 발생하는 성교통도 감소하기 때문에 일석 이조, 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알아보기 전에 셀프제모에 대해 생각해보신 분들도 적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 부위의 경우 셀프로 제모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부위에요. 구석구석 잘 보이지 않을 뿐더러 피부가 예민하고 얇기 때문에 자칫잘못하면 상처가 날 수 있죠. 왁싱의 경우는 셀프로 하는 제모보다는 깔끔하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약한 부위에 왁싱을 하다보니 고통도 고통이고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후 관리를 해줘야 하죠. 또한 근본적인 털 제거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평생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답니다!

그래서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의 경우 시술을 원하는 부위에 빛 에너지를 조사합니다. 이렇게 정밀하게 조사된 빛 에너지는 생장하고 있는 털에 흡수하는데요. 검은 색 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 및 모근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털이 더이상 자라지 않게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털을 태워 없애게 되는 원리죠. 그렇기 때문에 유의미한 횟수 이상을 받게 되면 깔끔한 상태로 오래 유지가 가능하답니다! 앞서 말했다 싶이 근본적인 털 성장을 파괴하는 것이기 때문에 멀리 보았을 때 훨씬 가격이나 시간면에서 효율적이에요.

'

그럼 제가 많은 병원들 중에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보통 레이저제모시술시에는 한 가지 레이저제모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부위안에서도 굴곡, 털의 굵기, 피부두께 등이 다른 것을 고려하여 여러 파장의 레이저를 골고루 섞어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죠. 이런 방법으로 시술이 가능한 곳은 많지 않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강남에서 제모만 해온 곳으로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가지고 있죠.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런 시술이 가능한 것이랍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장비도 많아야 원활한 시술이 가능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장비에도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레이저제모장비들 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 스팟크기, 조사방법, 파장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장비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답니다!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털의 밀도가 높고 굵으며 피부색이 다른부위보다 어둡기 때문에 많은 시술 횟수를 필요로 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5~7주의 주기를 두고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원에서 시술을 받을 때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지도 중요한데요. 저희 병원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제모시술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죠.  의료진도 동성의료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시술과정도 체계적으로 잘 설계되어 있는데요. 의료진이 면도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고 난 후 레이저제모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끝난 후에는 쿨링케어, 진정크림까지 바르며 마무리 하기 때문에 피부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신경쓰고 있답니다!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의 경우 경과를 지켜보며 시술을 진행하는 3회 패키지와 6회 가격으로 1년동안 최대횟수를 시술할 수 있는 1년 패키지를 추천드리는데요.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부담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자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시작할 수 있어요.

여러번의 시술이 필요한만큼 병원의 접근성도 중요하게 확인하셔야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는데요. 평일에는 저녁 8시 30분까지 시술을 하기 때문에 퇴근후나 약속전에 잠깐 방문하셔서 시술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알찬정보로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27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