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잔털제모 인상을 확 바꾸는 마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들은 기분전환이나 새롭게 뭔가 변화하고 싶을 때 무엇을 가장 많이 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머리를 정리하고 바꾸면서 이미지변신을 하기도 하고 기분전환을 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이마에 어떤 컴플레스가 있다면 원해는 대로 마음대로 바꾸기는 힘든게 사실이에요. 특히 이마가 예쁘지 않고 잔털이 많아 오랫동안 앞머리를 내리고 다녔던 분들은 어떤 헤어스타일로 변화를 줘도 비슷한 느낌에 실망한 적이 많이있으셨을 거 같아요. 이마는 얼굴에도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인상에도 영향을 많이 주는 부위인데요. 이마가 잔털이 많은 경우 정돈이 되어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답답해보일 수 밖에 없어요. 연예인이나 모델, 승무원들을 보면 시원한 이마가 예뻐보이는데요. 우리도 이제 이런 이마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답니다~ 오늘은 이마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마 잔털제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이마만 어떻게 정리하냐에 따라 얼굴톤까지 달라질 수 있는데요. 특히 시원하고 깔끔한 인상을 줘야하는 직종에 계신분들은 이마의 잔털을 제거하시면 더욱깔끔하고 시원한 이마를 얻을 수 있죠. 또한 요즘같이 마스크를 쓰고다니는 경우 이마가 더 잘보이기 때문에 관리를 받아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이마잔털제모의 경우 왁싱샵이나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에서 시술 자체가 되는줄 몰라서 셀프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집에서 하면 이동하는 시간을 아낄수는 있어도 피부의 자극은 물론 오래 유지는 어렵죠. 눈썹칼을 이용하거나 실면도를 해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극이 많이 가고 그 중에서도 눈썹칼같은 경우는 피부에 보이지 않는 스크레치를 내기 때문에 피부결에 영향을 줄 수 있답니다. 또한 이런 방법들은 근본적인 털 제거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금세 털이 올라와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나도 모르는 새 자라나 방치하게 되면 특히 건조한 겨울철 털이 곤두서며 더욱 건조함을 유발하고 화장이 잘 먹지 않게 만들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오랫동안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모를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의 경우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원리에요. 검은 멜라닌 색소에반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이면서 털만 제거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털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일반적으로 1회 제모 시술시 15%정도의 감모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유의미한 횟수 이상을 시술받게 되면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이마잔털제모의 경우 털의 연한경우가 많이 때문에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제모기기로써는 까다로운 시술인데요. 그래서 잔털을 제대로 잘 시술하는 곳은 많지 않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으로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안면 레이저제모 시술경험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깔금한 레이저제모가 가능하죠. 

이마잔털제모의 경우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제모기기의 성능에 따라서도 결과차이가 크게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제모기기에 대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레이저제모기기들 마다 다른 장점, 파장의 크기, 접촉방식, 스팟크기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털의 컨디션에 가장 잘 맞는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실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요즘같은 시기에도 불편함 없이 시술을 받으실 수 있어요. 병원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발열체크는 물론 고객님이 사용하시기전 대기실과 시술실을 소독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겠죠? 레이저제모를 하러 오시는 분들은 오랫동안 털 스트레스를 받으셨던 분들이 많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환경에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의 쾌적하고 편안한 시스템 속에서 레이저제모를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하여 레이저제모가 끝난 후에는 쿨링케어와 진정크림까지 도포하며 원스텝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유스타일나인만의 체계적 시술과정! 저희는 항상 고객님의 피부를 소중히 생각하며 관리하고 있답니다~

이마잔털제모를 제외하고도 50여가지의 부위를 제모시술하고 있으니 평소 스트레스였던 부위가 있다면 고민말고 상담신청해보세요! 여러부위를 함께 시술하게 되면 따로따로 병원을 찾고 방문하지 않아도 되니 시간 절약은 덤이랍니다!


보통 이마잔털제모의 경우 5~8주의 간격으로 6~7회의 시술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시술하는 동안은 여러번 병원을 방문해야하는 만큼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할 수록 주기를 놓치지 않고 오기 편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에는 저녁 8시 30분까지 시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셔서 시술받고 가시면 된답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