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종아리제모 고민 한방에 타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이제 점점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추석만 지나면 정말 만연한 가을이 느껴질거같아요. 이번 여름동안 각종제모방법을 찾아서 털 제거를 시도한 분들이 계실거같은데요. 여름이 지나갔다고 관리를 소홀히 하고 계신건 아니죠! 가을과 겨울이라고 하더라고 실내나 운동을 할 때는 반바지를 착용하는데요. 그래서 사실상 종아리부위는 일년 내낸 노출되는 부위랍니다! 그래서 여름만 바짝하는 제모가 아닌 꾸준히 할 수 있는 제모를 알아보셔야 해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종아리제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여자종아리 부위 같은 경우에는 정말 오래전부터 레이저제모로 유명한 부위 였지만 남자분들은 종아리부위 제모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하지만 남성분들중에서도 자기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그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또한 깔끔한 종아리는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스마트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고 어떤 패션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린답니다!

남자종아리레이제모라고 하면 아마 셀프제모를 가장 많이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 방법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답니다! 먼저 면도기를 이용한 셀프제모방법은 집에서 쉽게 털 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세균에 오염된 털을 잘못 사용했을 경우 피부에 가려움, 부어오름 등의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요. 또한 왁싱의 경우도 마찬가지 인데요. 집에서 하는 셀프제모보다는 더욱 깔끔한 제거가 가능하지만 이 역시 근본적인 털제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에요. 모근만 일시적으로 뽑는 것이기 때문에 몇일만 지나도 다시 털이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멀리 생각해보았을 때 주기적으로 샵에 방문하는 시간, 시술가격 여러가지를 고려하며 비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래서 남자종아리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원리에요.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최소화 할 수 있고 모근과 모낭은 깔끔한 제거가 가능한것이죠. 또한 이렇게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몇회의 권장하는 시술만 받으면 오래오래 깔금한 상태로 유지가 가능하답니다!

의료진이 고객님의 상태를 어떻게 판단하고 어떤 좋은 레이저제모기기를 이용하여 시술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많이 달라지는데요. 남자종아리제모의 경우 여성보다 다리털은 굵고 긴털이 나있으며 앞뒷면 피부의 두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섬세한 시술과 적합한 레이저제모장비를 선택해야해요. 시술경험이 많지 않은 의료진에세 시술을 하게 되면 그만큼 좋은 결과를얻기 힘들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시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죠. 또한 좋은 성능의 레이저제모기기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현재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각 레이저제모장비들 마다 장점이 다르고 파장, 조사방법, 스팟크기, 접촉방식등이 다르기 때문 적합한 레이저제모기를 선택하여 시술할 수 있죠.

남성레이저제모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조용하고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한 시술실에서 커튼으로만 나눠놓고 여러명이 한번에 시술을 받게되면 정말 불편하겠죠?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줄일 수 있죠.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남자종아리제모을 하는 병원들 중에서는 레이저제모 시술 전 셀프로 면도를 하고 오거나 면도비를 추가로 지불해야하는 병원이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니의 편의를 위해 면도부터 추가비용없이 의료진이 직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면도부터 시술이 끝난 후에는 쿨링케어와 진정까지 원스탑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스타일나인! 이제 편하게 관리할 수 있겠죠?


남자종아리제모는 털의 생장 주기에 맞춰 5~7주에서 5~7회의 횟수를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5회 이하의 시술에서는 재발도가 높기 때문에 권장드리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여러번의 시술을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오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알찬내용으로 돌아올게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04-19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