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레이저제모 한방에 제대로 끝내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우리몸에서 항상 잘 노출되는 몇몇부위가 있는데요. 그런 부위는 1년 내내 신경써줘야 해요. 예기치 않게 부위가 노출되었는데 털이 수북하면 상대방도 나도 당황스러우니까요. 여러 부위중 다리는 한겨울에도 살짝살짝 노출되는 부위인데요. 여성분들의 경우 겨울에도 짧은 스커트를 입는 경우가 있으니 정말 관리가 필요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다리털레이저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리가 항상하는 제모방법으로 1년 내내 관리하기는 정말 귀찮은데요. 여러 다양한 제모 방법은 나오지만 그 중에서 확 좋은걸 찾은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없는 분들이 더 많은 거에요. 오늘은 그런 방법을 보완한 제모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니 꼭 주목해주세요!

다리털레이저제모를 생각하시기 전에 이미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집에서 한번쯤 셀프 제모를 해보셨을 거 같아요. 하지만 이 방법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아이랍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간단하게 하다보니 털이 나는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아닌 표면의 털들만 제거하는 경우가 많고 제모크림 등을 사용할 경우 피부와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어 피부에 염증을 일으키기도 하죠. 왁싱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근본적 발모의 원인을 제거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1년 내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다리털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에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이에요.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털만 골라 제거가 가능한거죠. 또한 유의미한 횟수 이상을 시술하게 되면 털이 점차 나지않고 깔끔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다리털레이저제모를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유독 유스타일나인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먼저 다리부위의 경우 범위가 넓고 안쪽 다리피부와 바깥쪽 다리의 피부두께가 달라요. 그래서 부위별로 다른 시술방법이 들어가야하는데요. 이런 섬세한 시술을 위해서는 경험이 많은 병원을 선택해야한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만 해온 곳이기 때문에 장비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고 제모기기들 마다 각기 다른 옵션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해당부위, 시술자의 모발,피부 컨디션에 따른 적합한 레이저제모 장비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현재 50여가지의 부위가 레이저제모시술이 가능한 유스타일나인! 제모를 위해 얼마나 연구하고 투자해온지 아시겠죠? 제모를 메인으로 하지 않는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비해 당연히 같은 횟수를 시술해도 결과에서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답니다!

다리털레이저제모가 처음이신 분들은 제모를 위해 병원을 방문한다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그런 여러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신경쓸 필요없이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이 이렇게 오래도록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체계적인 시술시스템 덕분인데요. 먼저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병원에 따라 따로 시술비를 받거나 집에서 셀프제모를 해가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희는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신경쓰기 때문에 가능한 시스템이겠죠. 

레이저제모가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식혀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어를 하며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함 덕분에 많은 분들이 오랜시간 사랑해주시는 거겠죠?

다리털레이저제모의 경우 털의 생장 주기에 따라 5~7주의 간격으로 5~7회의 시술을 추천드리는데요. 다리는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 등으로 세분화 되어있기 때문에 원하는 범위만 골라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시술하는 동안에는 일정한 간격으로 꾸준히 방문해주셔야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