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영구레이저제모, 언제까지 매일매일할래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니느라 수염제모가 더 귀찮게만 느껴지는데요. 많은 남성분들이 패션과 뷰티에 신경을 쓰면서 점점 여러 편리한 제모방법을 찾아보시는 것 같아요. 세련된 이미지가 대세이기도 하고 상대적으로 동양인은 수염이 듬성듬성 나기 때문에 깔끔하게 제모한 것이 훨씬 나아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마스크를 벗기 전에 미리미리 레이저제모를 통해 수염관리를 해놓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서 오늘은 수염영구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 남자 레이저제모로 가장 많이 시도하는 부위가 바로 수염영구레이저제모인데요. 거의 매일 관리해줘야하는 부분이기도 하고 얼마나 깔끔한지에 따라 인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처음 레이저제모부위로도 많이 시도하는 것같아요. 특이 평소에 제모를 하고나서 피부 트러블이 많이 나는 분이나 푸르스름함이 그대로 남아있었던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면도를 하면서 면도날에 베여서 크고 작은 상처가 생겨 고생한적 많이들 있으실 거에요. 또 면도기는 습한 환경에 오랜시간 방치되기 때문에 세균이 증식하기 쉬워서 면도독이라고 불리는 모낭염 같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이런 피부자극이 계속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색소침착이 생겨서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등 골치아픈 부작용이 발생하죠. 이런 단점을 제치고도 가장 큰 단점은 바로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리해줘야한다는 점인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 에너지를 이용해서 피부층 아래의 모낭과 모근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이기 때문에 피부자극이 적죠. 레이저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제모가 이루어진답니다. 게다가 털이 자라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권장드리는 횟수 이상으로만 시술을 받아주시면 깔끔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유스타일나인은 수염영구레이저제모 외에도 헤어라인제모, 구레나룻제모, 팔다리, 겨드랑이 등 총 50여가지의 부위 시술을 하고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시술이 어려운 부위까지 시술을 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겠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의료진의 시술경험이나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기기들도 중요한데요. 현재는 성능좋은 레이저제모기기들 8가지 종류나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이 레이저제모기기들 마다 파장, 에너지세기, 조사시간, 접촉방식 등이 모두 다르고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제모를 할 부위, 털의 양고 모낭의 깊이 등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이 가능한거죠!

수염영구레이저제모로 레이저제모에 첫발을 디디시는 분들은 더더욱 오픈되어있는 공간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그런 고객님의 고민을 이해하고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편안함은 물론 요즘같은 시기에 다른사람과의 접촉도 줄일 수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체계적인 제모시스템 덕분인데요. 먼저 면도 부터 의료진이 직접 도와드리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따라 면도비를 추가로 받거나 집에서 셀프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요. 면도가 귀찮아서 시술을 받으러 가는데 셀프면도를 하기 너무 귀찮지 않으신가요? 저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수염영구레이저제모가 끝난 이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어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한 시스템 덕분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좋은 결과를 얻는거겠죠?

수염영구레이저제모는 여러부위로 세분화 되어있는데요. 얼굴중반수염, 콧수염, 얼굴하반수염, 앞목수염으로 나눠져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시술하실수도 있어요. 수염부위는 4~6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드리는데요. 이렇게 주기적으로 방문하기 위해선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럼이제부터 다 함께 레이저제모 도전해 볼까요?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클릭하면 해당 화면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