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브라질리언제모 확실하게 끝내는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금 그루밍족 남성분들이 늘어나면서 남성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한 관심도 상승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습니다.

하지만 만감한 부위를 노출해야하기 때문에 마음은 있지만 아직 꺼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브라질리언의 경우 미용의 목적으로도 물론 하지만 중요 부위의 청결를 지켜주고 

털과 배변의 잔여물로 발생하는 항문소양증을 예방해줍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깔끔한 음모를 가지기 위해 제모병원을 찾는 남성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브라질리언 부위의 경우 시술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한번 하신분들은 그 편안함에 꾸준히 깔끔함을 유지하고 싶어하는데요.

몇 번만 시술을 받으시면 충분히 깔금한 몸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답니다! 

남성브라질리언제모라고 하면 왁싱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하지만 성기와 항문 주위의 털은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서 굵기 때문에 왁스를 떼어낼 때 많은 고통이 따르는데요.

시술 직후부터 깔끔한 모습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는 장점이 있지만 후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시술 후

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도 필요하고 근본적인 털 제거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털이 자라나게 되죠.

그래서 남성브라질리언제모의 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되어 피부에는 자극을 거의 주지 않습니다.

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는 보통 5~7주의 간격으로 6~7외 이상의 시술을 받을 경우 털이 거의 자라지 않게 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왁싱과 인그로운헤어 관리로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답니다. 

레이저제모의 경우 1회 만으로 깔끔함을 느끼진 못하는데요. 대신 시술 회차가 지날수록 털이 더 얇아지고 털의 수도

줄어들어서 왁싱처럼 다리 자라기 시작할 때 굵은 털이 피부를 찌르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아요.

피부도 얇고 모량도 많기 때문에 더욱 병원을 잘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남성브라질리언제모를 알아보실 때는 시술경험이 많은 곳인지 꼭 알아보셔야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강남에서 레이저모만을 연구해온 병원이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은 남자의료진이 있답니다.

의료진도 중요하지만 남성음모는 털이 가장 많은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고출력 레이저를 이용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현재 유스타일나인은 8가지 종류의 다른 레이저제모기기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기기들 마다 조사방식, 스팟크기, 파장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위에 가장 적합한 기기로 레이저제모가 가능한 것이죠.

남성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위에서도 말했듯이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도 병원에 방문하여 탈의를 하고 시술에 들어가기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모든 시술실이 1인 제모시술실로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실 역시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으니 좋겠죠?

브라질리언부위의 경우 음모, 회음부, 음낭, 항문 등으로 부위가 나눠져 있는데요.

이중에서 원하는 부분만 시술에 들어가셔도 되고 브라질리언을 하면서 그동안 고민이셨던 다른 부위를 함께 시술하셔도 

시간절약을 할 수 있어 좋답니다~~!


남성브라질리언제모는 여러번의 시술횟수가 필요한 만큼 병원의 교통이 좋아야 주기에 잘 맞춰 방문할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이 위치해 있어요. 

어떤 교통수단으로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
댓글쓰기 폼
09-23 14:47
Total
2,177,242
Today
30
Yesterday
76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