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팔털제모 간편한 제모 합격!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옷도 두꺼워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털관리를 방심할 수 없는 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바로 팔도 그 중 하나인데요. 특히 덥고 습해서 만사가 귀찮았던 여름이 지나면서 시계같은 악세서리를 착용하시는 분도 많아지신 것 같아요. 뭔가 집중하다보면 아무리 두껍고 긴 옷을 입더라도 팔을 걷어올리게 되는데요. 팔을 딱 걷었을 때 수북하게 지저분한 털보다는 깔끔하게 정리된 팔이 더 보기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남자팔털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예전만해도 남자가 털이 있는 것은 당연하다고 여기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남자도 여자와 같이 관리하고 꾸미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깔끔한 사람이 호감의 이미지가 생성되면서 다들 깔깜함을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남성분들은 수염, 종아리 외에 팔도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남자팔털제모라고 하면 아무래도 셀프네모나 왁싱을 해보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나름대로 다들 장, 단점이 있지만 이 방법들은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바로 근본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털이 다시 자라나는 것인데요. 다시 털이 자라나다보이 후 케어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도 발생할 수 있고 그것대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 단점들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는 자극을 줄일 수 있고 털에만 반응하여 털이 나는 근본적인 원인을 점차적으로 다 없앨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남자팔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선택하셨다면 털이 1회만으로 사라지지는 않는데요. 보통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시술간격을 5~7주간격으로 5~7회 정도를 시술하도록 권장드리는데요. 보통 5~7회 정도 시술을 하게되면 80~90% 정도의 감모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팔 부위가 팔상완, 팔하완, 손등, 손가락으로 세분화되어있기 때문에 부위별로 선택하여 시술이가능해요.

남자팔털제모는 체표면적이 넓고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며 안쪽팔 피부와 바깥쪽팔 피부가 두께차이가 있기 때문에 부분별로 알맞는 시술이 들어가야하는데요. 그래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다보니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시술 노하우와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제모기기의 성능도 중요한데요. 똑같은 횟수를 시술하더라도 보급형레이저제모기기냐 성능이 좋은 레이저제모기기냐에 따라 다른 결과물을 보인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좋은 레이저제모기기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각 레이저제모기기별로 스팟크기, 접촉방식, 파장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이 가능 한 것이죠.

남자팔털제모의 경우 처음 레이저제모에 입문하기 위해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제모를 하는 것 자체를 노출되기 꺼려하고 프라이버시가 유지되길 원하세요. 그런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여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어요.

제가많은 병원들중에 남자팔털제모로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원스탑 제모시스템때문이랍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도와드리고 있어요. 면도후 시술이 들어가고 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 진정케어까지 한번에 들어가니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한번에 끝낼 수 있답니다.



시술을 받는 동안은 여러번 병원에 방문해줘야하는데요. 그렇다보니 병원의 접근성도 좋아야해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해줄 수 있답니다. 1회 시술시 30분 내외로 시술시간이 짧기 때문에 퇴근후나 약속전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