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털제모병원, 혼자서 앓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많은분들이 요즘은 미용적인 측면에서 깔끔하고 호감형의 이미지를 위해 제모를 하시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크롭티, 크롭니트 등이 흔한 아이템으로 자리하면서 배 관리에도 힘쓰고 있어요. 다른 부위도 이미 관리할 곳이 많은데 배까지 관리하느라 버겁게 느껴지진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귀찮음을 벗어날 수 있는 여자배털제모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자배털제모병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여자배털부위에 대해 알아볼게요. 여자배털은 남자들보다 상대적으로 털이 얇고 잔털, 솜털처럼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가볍게 면도기를 사용하거나 가끔 여름같은 특정시즌에만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거에요. 

하지만 이런 왁싱, 셀프제모의 경우 많은 단점들을 볼 수 있는데요. 먼저 셀프제모의 경우 집에서 쉽고 경제적으로 제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세균이 번식한 면도날을 사용하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은 면도크림을 사용했을 경우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심하면 모낭염까지 이어여 배부분에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왁싱같은 경우에도 직후에는 깔끔함을 느낄 수 있지만 이 역시 근본적인 털 제거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결국 주기적으로 해줘야하죠.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이런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 배털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효과를 준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근본적인 발모의 원인을 제거한다는 것인데요. 빛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해 모낭 및 모근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선택적으로 흡수시켜 더 이상 털이 자라지 않도록 열에너지로 전환되며 모낭과 모근을 파괴한답니다!

여자배털제모병원을 선택할때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만을 따져서는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든데요. 그 병원의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숙련된 의료진인지, 성능좋은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등에 따라 그 결과가 천차만별이에요. 저렴한 가격만 보고 시술을 했다가 깔끔한 시술이 이루어지지 않아 결국 다른곳에서 재시술을 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이런 요소들을 다 충족하는 병원이 바로 유스타일나인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만을 해온만큼 레이저제모기기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고성능 레이저제모기기를 8종류나 보유하고 있답니다! 레이저제모기기들 별로 장점이 모두 다르고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상태, 모발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할 수 있죠.

여자배털제모병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시술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지도 중요한데요. 상의를 탈의하거나 배부분을 걷고 시술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 시술실에서 여러명이 시술을 하거나 지나다니며 다른사람이 시술하는 모습이 보일 경우 불편하겠죠.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여러번의 시술이 필요한만큼 시술시스템이 어떻게 이루어져있는지고 확인해보셔야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시술전 면도부터 직접 도와드리고 있어요. 레이저제모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까지 바르며 마무리하고 있는데요. 이런 섬세하고 체계적인 시술과정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거겠죠?


깔끔한 배를 위해서는 5~7회 이상 꾸준히 시술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꾸준히 시술하기 위해서는 여자배털제모병원의 접근성이 좋아야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하면 만날 수 있답니다. 풍부한 시술경험, 제모서비스, 고성능 레이저제모장비를 갖춘 유스타일나인에서 배털제모 시작해보세요!


오늘 여자배털제모병원 포스팅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더욱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10-18 21:45
Total
2,178,732
Today
49
Yesterday
68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