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 레이저로 속시원하게~

레이저제모는 특정계절이나, 특정부위만 시술하는 것을 넘어서 1년 내내 각자 원하는 부위에 이른바 털-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유독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되는 부위들이 다들 하나씩 있을 텐데요.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고 가슴털,유륜주변으로 나있는 잔털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 계실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몸의 털은 살갗이 서로 맞닿을 때 해당 부위가 마찰되는 것을 예방하는 역할을 하죠. 털이 아무리 장점이 있다고 해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많은 털은 정리해주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털이 남자다움의 상징이라고 생각한 옛날과 달리 이제는 없애는것이 오히려 더 이성에게 호감을 부르는 포인트가 되었다고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물놀이를 하게되면 더욱이 신경쓰는 남성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 하기전에,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드리자면 제모를 안하고 털이 수북히 있으면 스스로도 스트레스이지만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은데요. 그래서 남모르게 제모크림이나 면도기 등으로 셀프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하지만 잘못된 제모방법으로 제모를 하게되면 오히려 가려움증이나 통증, 상처 등의 겪지 않아도 되는 문제까지 발생하며 더 큰 스트레스를 발생시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슴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랍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이에요.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다른 피부의 자극을 줄일 수 있죠.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 는 면적이 넓고 근육이 있어 레이저가 도달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 제모가 필요한데요. 이런상황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병원 선택을 잘 해야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만큼 레이저제모 장비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를 보유하고 있는 병원이기 때문에 시술 시 한가지 레이저만 사용하기 보단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좋은 결과가 나온답니다.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 시술은 당연히 상의를 탈의하고 시술에 들어가야하는 만큼 병원에 방문해 시술을 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을거같은데요. 그런부분들까지 세세하게 신경쓴다면 당연히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갖추고 있지 않을까요?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구성되어서 다른사람과의 접촉은 줄이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더욱이 좋다고 할 수 잇을듯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이 레이저제모로 유명한 이유는 바로 체계적은 제모 시스템 덕분인데요. 면도부터 의료진이 서비스차원에서 직접 도와드립니다. 병원에 따라 면도비를 받거나 셀프제모를 해오라고 하는 곳들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항상 고려하여 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어로 마무리하는데요. 이런 섬세한 체계덕에 더욱이 효과가 잘 나오는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강남역남자가슴털제모는 몸통시술 부위 중 하나인데요. 몸통부위안에서도 어깨, 흉부, 유륜, 복부, 등, 허리 등으로 다양하게 나뉘고 있어요. 시술간격은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5~7주의 간격으로 평균 6~7회 이상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50여가지의 시술가능부위가 있기 때문에 혹시 다른 또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가 있다면 참지말고 상담받아보세요!

현재 다양한 제모이벤트가 진행중인 유스타일나인! 주기적으로 시술을 잘 해줘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접근성 또한 매우 좋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으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교통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멀어서 시술시기를 놓치진 않겠죠? 그럼 이제부터 함께 레이저제모에 도전해보실까요?

자세한 상담은 카톡 혹은 전화, 방문상담을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지금은 또 2월 한정 신축년제모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